NEWS - 업계동정단신

  • Published : 2014.11.01

Abstract

Keywords

(주)고려비엔피

(주)고려비엔피가 후원한 ‘제2회 양계대상’에 최준구 前 대한양계협회장 선정

(사)대한양계협회가 주관하고 (주)고려비엔피(대표이사 김태환)가 후원하는 ‘제 2회 양계대상’에 최준구 前 대한양계협회장이 선정되었다. 지난 9월 25~26일, 강원도 평창군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 ‘제 18회 전국양계인대회’가 전국 약 2천여 명의 양계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 날 행사에서 13, 14, 16, 17대 회장직을 역임하였으며, 대한양계협회 및 양계산업발전에 큰 기여를 한 공로로 최준구 前 대한양계협회장이 ‘양계 대상’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양계대상’은 대한양계협회 창립 51주년을 기념해 양계산업을 위해 헌신하신 양계인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였으며, 양계인들과 더불어 살고 더불어 성장하기를 노력하는 (주)고려비엔피가 후원하고 있다.

산업부통상자원부 2014년도 테마클러스터 사업 선정

(주)고려비엔피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2014 테마클러스터 공모사업’에(과제명: 충남 농공 미클네트워크 기반 환경개선용 동물식의약 융합 클러스터 구축)선정되어 2년간 총 13억 7천만원을 지원 받아 3개 세부과제를 16개 기관 공동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면서 진행 하게 된다. 테마클러스터 사업은 정부에서 산업단지를 창조경제 전환과 글로벌 경쟁거점으로 육성하기 위해 기업 주도로 대학, 연구기관이 참여하는 R&D 중심의 공동협력과제 공모사업으로, 지역 내 산업단지를 글로벌 경쟁거점으로 육성하기 위해 산업단지 집적산업과 연계된 전국 단위의 기업주도 테마클러스터 구축을 촉진하는 사업이다.

(주)이-글벳

우수 대리점 초청 행사

(주)이-글벳은 지난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주)이-글벳의 영업부 인솔 직원과 우수 대리점 직원 및 그 가족들을 포함한 총 45명을 대상으로 ‘우수 대리점 초청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우수 대리점 초청 행사’는 대리점 직원들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진행되었다. 본 프로그램에서는 베트남 다낭에서의 관광을 포함한 휴양시설 이용을 통하여 그간의 피로를 풀었으며, 소통을 위한 호텔 연회 만찬회를 진행함으로서 대리점 직원과 (주)이-글벳과의 친목 도모를 통한 유대 관계 형성을 강화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실질적인 판매자에서부터 관리자에 이르기까지 하나가 되어 서로를 이해하고, (주)이-글벳의 비전을 나눔으로서 (주)이-글벳의 발전에 또 하나의 단단한 디딤돌을 갖추는 시간이 되었다.

부국사료(주)

창립 50주년 기념식

부국사료(주)가 지난 9월 29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장진설 대표는 인사말에서 “부국사료는 국내 사료산업의 태동기인 1964년 창립 이후 반세기를 고객과 동고동락하며 국내축산업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지난 50년간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100년을 향해 한결같은 고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성공과 축산업의 미래를 개척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그동안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수고한 임직원들과 고객 및 협력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념품을 전달했다.

(주)카길애그리퓨리나

올해로 15년째 사랑의 집짓기 활동 펼쳐, 15년간 12,000시간 참여하여 희망의 손길 보태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이보균)는 지난 9월 19일 한국 해비타트와 함께 군산에서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올해에는 약 1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춘천, 군산, 진주 등의 현장에서 희망의 손길을 보태었다. 지난 15년간 약 1,100명의 직원들이 총 12,000시간동안 참여하여 꾸준하게 봉사하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는 사랑의 집짓기 활동 외에도 문화재단 장학금 수여 및 미래의 동반자 재단 운영, 장애아동 재활승마 지원, 제주 바이오가스 플랜트 건설 통한 가스 발전소 건설, 인엑터스 코리아를 통한 대학생 경제 교육 지원과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중앙바이오텍

VIV China 2014 참가

중앙바이오텍(대표 조석제)은 지난 9월 23일부터 3일간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국제 축산전시회 인 VIV China 2014에 참가하였다. VIV China는 24개국 600여개 회사가 참가하고 약 15,000명이 참관하는 전시회이다. 중앙바이오텍은 현재 중국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과립형 종합영양제 Permasol-500과 당사 제품의 해외영업지역 확대를 위하여 이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Permasol-500은 중국 현지 축산인들이 매우 선호하는 제품으로 과립형 종합영양제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금번 전시회참가는 해외 파트너들에게도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어 많은 바이어들이 전시부스를 방문하였다.

신제품 “아미노플러스”출시

중앙바이오텍은 효모배양물에 지용성 비타민과 비타민B그룹 및 메치오닌등의 아미노산과 향미제 및 감미제를 첨가한 복합처방제로서, 비타민, 아미노산 결핍증 예방, 면역력 증강, 기호성 증진 및 사료섭취량 개선, 각종 질병과 스트레스 완화 등으로 증체율 증대, 사료요구율 개선에 뛰어난 효과로 농가 생산성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 실제로 5개 농가에 실험해본 결과 초기 증체량, 육성율, 사료요구율이 많이 개선되어 농가 수익에 많은 증대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주)건지

제15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국무총리상 수상

(주)건지(대표 곽춘욱)는 지난 9월 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15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에서 당사가 개발한 고상식축사의 발명특허를 인정받아 국무총리상을 수상하였다. 곽춘욱 대표는 “그동안 건지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건지가 되겠다”고 했다.

VIV China 2014 참가

(주)건지는 지난 9월 23~25일 3일간 중국 베이징 국제 전시회장(NCIEC : New Chin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에서 개최된 ‘VIV China 2014’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는 12,000㎡에 달하는 규모에 약 350개의 업체들의 제품전시, 그리고 10,000여명의 방문객으로 인해 그 열기는 더욱 뜨거웠다. 양계, 양돈, 육우 등의 축산기자재와 수의약품, 사료 등 축산업 전반이 포함되었으며, 축산 관련기관, 단체, 협의회 등이 별도의 운영관 또는 국가관을 통해 참가함으로써 보다 공식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와 정보 교류의 장이 마련되었다.

한국썸벧(주)

이상적인 복합제제 엑스트림액 출시

지난 10월 한국썸벧(주)(대표 김달중)은 설파메톡사졸과 트리메토프림의 가장 이상적인 복합제제 엑스트림액을 출시했다. 한국썸벧(주) 엑스트림액은 놀라운 상승효과와 설파제에 내성을 나타내는 세균에 대해서도 이중으로 차단하여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호흡기계, 소화기계, 비뇨기계와 생식기계의 감염에 대해 우수한 예방·치료제로 사용하며, 본제를 경구 투여시 유효성분인 설파메톡사졸과 트리메토프림이 장관에서 신속히 흡수, 표적장기(폐, 위장관, 신장, 생식기계)에 고농도로 이동, 분포됨으로써 우수한 치료효과를 나타낸다.

주식회사 다르마

본사 준공식 개최

축산기자재 전문회사 주식회사 다르마(대표이사 조형환)가 지난 9월 27일 전북 아산시 소재 당사 본사에서 준공식을 개최했다.

(주)체리부로

‘칭찬합시다’ 코너 개설

㈜체리부(회장 김인식)로 “칭찬합시다” 코너의 1호 주인공으로 공무팀 김종세 차장이 선정되었다. 지난 9월 근무 외 시간에 자발적으로 사내 건물 지붕의 잡초를 제거하는 모습이 전산팀 최형섭 차장에 의해 사연이 소개 되면서 코너의 1호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처럼 (주)체리부로 ‘칭찬합시다’ 코너는 그룹웨어에 있는 사내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전 관계사 임직원들이 회사를 위하여 노력하는 숨은 일꾼을 찾아 추천하는 커뮤니티이다.

사육·영업 부문 “건강 체육대회” 개최

㈜체리부로 지난 2일 진천 오창 소재 체육시설에서 ‘건강 체육 대회’를 개최하였다. ‘건강 체육 대회’는 사육·영업 부문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구, 농구 등 단체 경기를 통해 함께 어울려 체력을 단련하고 사업부문 간 정보 교류로 부서간 유대를 강화 시키는 목적으로 분기에 1회 실시하고 있다. 체육 경기가 끝난 후 진행한 간담회를 통해 상호 업무에 대한 이해 및 정보 교류를 통해 회사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