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s
- 권태현(1997).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한 기업 PR전략 연구: 국내 해외 기업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김길천(1997).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한 기업 홍보 방안. 중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박명희, 김경자, 김주영(2001). 인터넷 사이트에서의 고객서비스와 사이트 성과 분석. 2001년도 정기총회 및 학술 발표회 자료집. 사단법인 한국 소비자학회
- 이인복(2000). 인터넷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연구: 국내 웹사이트 분석을 중심으로. 성균관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이정식(1998). 기업의 웹사이트 평가요인 선정에 관한 연구: 요인분석과 계층화 분석과정의 종합적 접근방법을 중심으로. 서강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이철원(1999). CS를 통한 단골고객의 효율적 관리와 조직화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경희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정준영(1997). 한국 기업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나타난 제품 광고의 유형에 관한 고찰. 고려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차용건(1999). 인터넷 사용자의 행동유형에 따른 광고가치 결정변수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최완(1997).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인터넷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 외국어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김형택(2000). 인터넷마케팅.Com. 삼각형 M&B
- 이기춘, 박명희, 김영신, 김기옥, 이승신, 서정희, 손상희, 심영, 최은숙, 강이주, 김외숙, 윤정혜, 이은희, 여정성, 김경자(2001). 소비자학의 이해. 학현사
- Papows, J. (1999). 지식 관리론. 문봉진.서창교 역, <주>정보M&B
- Allen, C. (2001). Learning Customer's Most Important Decision Criteria. ClickZ Today.[http://clickz.com/article]
- Baer, D. (1999). How to Manage E-mail Effectively.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Magazine, Issue 1(4)
- Baty, J.B & Lee, R.M. (1995). Intershop : Enhancing the Vendor/ Customer Dialectic in Electronic Shopping.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me, 11(4 Spring), 9-31 -차용건(1999) 연구에서 재인용
- Duncan, T. & Moriarty, S.E (1998). A communication-based marketing model for managing relationship. Journal of Marketing, 62, Issue 2, 1-13 https://doi.org/10.2307/1252157
- Hoffman, D.L., Novak, T.P. & Chatterjee, P. (1995). Commercial senarios for the web : Opportunities and challenges. [http://www.ascusc.org/jcmc/vol 1/issue 3]
- Massoto, T. (1995). Understanding the Effectiveness Your WWW site : Measurement Method and Technology. Commercenet, HotWired. [http://www.commercenet/web_effe.htm]
- Mclachlan, K. (1997). WWW CyberGuide Rating For Content Evaluation. [http://cyberbee.co./guid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