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 종계·육계 지도자 대회

  • Published : 2019.01.01

Abstract

Keywords

2018 종계·육계 지도자 대회

- 닭고기 산업 발전 대책에 집중 -

▲ 11월 29일부터 30일 1박 2일 동안 속초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된 종계·육계 지도자 대회

종계·부화위원회(위원장 연진희)와 육계위원회(위원장 오세진)는 지난 11월 29일부터 30일 양일간 속초 라마다호텔에서 2018 종계·육계 지도자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도자 집체교육을 통해 종계-육계의 현안문제를 점검하고 지도자의 함양을 통해 양계산업 발전을 구현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날 본회 이홍재 회장과 연진희 부회장, 오세진 닭고기자조금관리위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탁월한 리더의 언어패턴(조관일 창의경영연구소장) ▲닭고기산업 현안점검(본회 이홍재 회장)의 강연이 있었고, 그뿐만 아니라 ▲닭고기 산업발전을 위한 정책 개선 자율토론회 ▲2019년 업종별 중점사업 검토 등이 있었다.

조관일 창의경영연구소장의 ‘탁월한 리더의 언어패턴’강의에서는 21세기 격변하는 세상 속에서 성공적인 경영을 위해 리더들이 갖춰야 할 소양과 올바른 스피킹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이홍재 회장의‘닭고기산업 현안점검’에서는 닭고기, 계열화 사업의 현황을 파악하고 계열화 사업의 문제점과 이에 따른 한국형 계열화 사업의 모델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축산계열화법 제정 목적과 법률 개정 방안에 대해 발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각 위원회별 2019년 사업계획을 수립·검토하였고, 정책 토론회를 통해 종계-육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 인사말을 하는 종계부화위원회 연진희 위원장

▲ 인사말을 하는 닭고기자조금관리위원회 오세진 위원장

▲‘닭고기산업 현안점검’을 강의하는 본회 이홍재 회장

◀ 강의를 듣고 있는 종계·육계지도자대회 참석자들

▲‘탁월한 리더의 언어패턴’을 강의하는 창의경영연구소 조관일 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