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동정단신

  • Published : 2019.02.01

Abstract

Keywords

(주)이-글벳

품질관리 자율점검제 우수상(검역본부장상) 수상

(주)이-글벳(대표 강태성)는 지난 20일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 진행한 자율점검 우수업체 유공표창에서 동물용의약품 자율점검 제조업 부문에서 우수상(검역본부장상)을 수상하였다. 농림축산검역본부는 매년 ‘자율점검 실시 요령’에 따라 우수용의약품 생산을 위한 자율적인 품질관리 개선 노력이 탁월한 업체에 포상을 수여해왔다. (주)이-글벳의 강태성 대표이사는 “QC, QA 등의 품질관리 및 제조기술 능력의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2017년에 이어 올해도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케민코리아 주식회사

케민아시아, 2019년 Kick-off 미팅 개최!

케민코리아 주식회사(대표 크리스토퍼에드워드넬슨, 이하 ‘케민사’)가 소속되어 있는 케민 아시아는 지난 1월 싱가포르에서 2019년을 희망차게 시작하는 의미에서 Kick-off 미팅을 개최하였다. 케민사는 2019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목표로 제시하였다. 각종 바이러스성 질병에 대한 항병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해조류 추출 차세대 면역 강화제 ‘Aleta'의 지난해 실증자료 들을 소개하여 이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일공업(주)

미얀마 현지 방송 출연

(주)보일공업(대표 김현석)이 지난 AGRI LIVESTOCK 2018 MYANMAR에서 미얀마 국영방송 뉴스 인터뷰를 진행 했다. (주)보일공업은 지난해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만달레이 전시회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미얀마 북부지역인 만달레이 양계협회장의 추천으로 만달레이 양계협회장과 (주)보일공업 김현석 대표가 함께 뉴스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미얀마 전 지역에 (주)보일공업의 질 높은 양계 케이지를 홍보하였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양계장 설립

(주)보일공업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세랑에 양계장을 설립했다. 이번 세랑 양계장은 6만수 규모의 유창계사로 2층 2단으로 지어졌다. (주) 보일공업은 전 세계 8개국에 진출하여 한국 케이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시장상 표창

천하제일사료 (총괄사장 윤하운)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며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6일 제1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자 초청 행사에서 그간의 따뜻한 후원 활동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대전시장상을 전달받았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2000년부터 지역사회 빈곤가정 아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천하제일 인재육성 프로젝트’를 통해 51명의 아이들에게 2억7천만원이 넘는 금액을 지원하고 있다.

2019 고객 중심 사업운영 ‘집중’

천하제일사료가 창사 57주년을 맞는 올해를 ‘천하제일 10년,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기술력 우위와 고객 중심 사업 운영에 더욱 집중할 것을 다짐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대전 유성관광호텔에서 임직원과 가족 200여명을 대상으로 ‘2019년 판매목표대회’를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영업, 생산 및 기술 자원분야의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지난해를 빛낸 직원을 시상하고 축하하는 자리로 판매목표달성을 다짐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주)팜스코

2019년 사업전진대회 개최

(주)팜스코(대표 정학상)는 지난 19, 20일 이틀 동안 충남 예산 리솜스파캐슬에서 ‘All 4 One’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 사업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전진대회에서는 특약점 대표와 사료사업본부 임직원 약 400여명이 참석해, 2018년을 회고하고, 새해 2019년의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결연한 의지를 다졌다. 노경탁 사료사업본부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2018년 사업실적 및 우수특약점에 대한 시상, 각 본부의 사업전략, 목표수여식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도 함께하여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우성사료

창사 50주년 기념 조직정비·경영전략회의 개최

우성사료(대표 지평은)는 지난 연말 대전 우성 사료 본사에서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고 조직개편을 통한 경영합리화와 축산전문인력 전진배치로 현장 서비스를 강화할 것을 다짐했다. 새롭게 우성사료 영업의 지휘봉을 잡은 한재규 상무(영업총괄본부장)는 “조직의 소통과 통합을 통해 고객 중심, 현장 중심으로 영업을 이끌어 고객과 동반 성장하는 성공의 DNA를 펼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주)카길애그리퓨리나

2019년 신입사원 봉사활동 펼쳐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의 2019년 신입사원들이 봉사활동으로 사회생활의 첫 발걸음을 뗐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이념으로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지난 11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청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신입사원 11명과 함께 어르신 중식 지원 및 “사랑나눔 행복상자”를 제작해 전달하였다. 단지 내 무료경로식당인 ‘도담채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저소득 노인들을 위해 배식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약 85세대에 도시락을 포장 및 직접 배달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방한용품, 생필품, 간식 등 15가지로 구성된 ‘사랑나눔 행복상자’는 약 100세대 지원 분량으로 제작하였으며, 이 중 일부 가정에는 직접 2인 1조로 방문하여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 카길애그리 퓨리나 유미 사회공헌담당 부장은 “공채 신입사원 대상 입문 교육 프로그램에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한국 축산업을 이끌어갈 리더로 회사 주요 과제 중 하나인 지역사회공헌을 실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주)한국축산의 희망 서울사료

12월 ‘사랑의 계란 나눔’기부 진행

(주)한국축산의 희망 서울사료(대표 배수한, 이하 ‘서울사료’)는 지난 12월 12일 ‘신림농산(대표 박철주)’에서 구매한 계란 20,000개를 푸드뱅크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였다. 서울사료 계란 기부 행사는 SPT(Seoulfeed Poultry Thirty) 사업부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지원으로 진행하고 있다. 금회까지 362,500개를 기부하였고, 금월에 기부한 계란은 천안기초푸드뱅크에서 수령하였으며, 푸드뱅크의 나눔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분되었다.

농협사료

올해 3월 말까지 사료가격할인 연장

농협사료(대표 김영수)가 지난달 31일 자로 종료할 예정이던 배합사료 가격할인을 오는 3월 말까지 3개월간 연장키로 최근 결정했다. 이번 결정은 지난해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 가격할인 정책을 세 차례나 연장하며 연중 이어온 할인을 추가로 이어가는 것이다. 지난해약 366억원의 농가 생산비 절감에 기여했으며, 오는 3월까지 실시하는 가격할인 연장 정책을 통해 추가로 55억원의 생산비 절감 효과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업목표달성 전진대회 개최

농협사료는 올해 시장경쟁력 강화와 미래성장기반 구축에 집중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사업목표달성의 의지를 드러냈다. 농협사료는 지난 11일 각 지사와 본부 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사업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하고 올해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변화와 혁신의 추진 의지를 확고히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2018년 농가소득증대 추진 우수직원 및 계열사 변화관리 추진 우수직원’표창을 시작으로 본사 본부 조직별 ‘2018년 성과 및 2019년 중점추진사항’을 발표했다. 이어 ‘지사별 핵심추진사항’발표로 목표달성에 대한 계획을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