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1. 연구모형
그림 2. 유희동기 모형에서 도박몰입의 매개효과에 대한 이용빈도의 조건적 간접효과 a,b경로
그림 3. 금전동기 모형에서 도박몰입의 매개효과에 대한 이용빈도의 조건적 간접효과 a,b경로
그림 4. 흥분·회피·사교 동기 모형에서 도박몰입의 매개효과에 대한 이용빈도의 조건적 간접효과 b경로
표 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표 2. 주요변수의 기술통계
표 3. 유희동기, 도박몰입, 문제도박의 매개효과에서 이용빈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표 4. 금전동기, 도박몰입, 문제도박의 매개효과에서 이용빈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표 5. 흥분동기, 도박몰입, 문제도박의 매개효과에서 이용빈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표 6. 회피동기, 도박몰입, 문제도박의 매개효과에서 이용빈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표 7. 사교동기, 도박몰입, 문제도박의 매개효과에서 이용빈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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