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 메리알코리아/Vaxsafe MS 런칭 세미나

  • Published : 2017.06.01

Abstract

Keywords

‘백세이프 MS’런칭 세미나 개최

메이알코리아(대표 서승원)는 지난 11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Vaxsafe MS 런칭 세미나를 개최 했다. 이 날 세미나에는 가금수의사를 비롯하여 양계 산업 종사자 13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백세이프 MS(Vaxsafe MS Vaccine)’는 종계나 산란계의 마이코플라스마 시노비에(MS, Mycoplasma Synoviae)균 감염을 예방해주는 국내 최초의 MS 예방백신이다.

세미나는 ▲Vaxsafe MS 백신의 특징, 해외 적용 사례(Dr. Chris, Bioproperties) ▲마이코플라스마 감염증, 국내 발생 상황(모인필 충북대 수의대 교수) ▲Vaxsafe MS 백신 사용법(김명섭 수의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메리알코리아 측은 “MS는 닭 일생에 걸쳐 피해를 주는 질병” 이라며 “Vaxsafe MS는 종계 및 산란계의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는 안전한 백신이다. MS 예방을 통해 높은 산란율, 우수한 난각 품질, 튼튼한 다리, 건강한 후대병아리 등 우수한 생산성을 경험할 수 있다” 고 밝혔다.

‘백세이프 MS’는 높은 산란율, 난각품질 향상, 튼튼한 다리를 만들어 주어 종계에서는 생산성 향상, 후대병아리 품질 개선, 산란계에서는 생산성 개선을 통해 농가수익이 증대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