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본회소식

  • Published : 2015.04.01

Abstract

Keywords

2015년도 제1차 이사회

결산감사 보고 및 2015년 사업계획(안) 의결

본회는 지난 17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2015년도 제 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지난해 결산 감사보고, 수입지출결산 보고, 사업 결산 보고 등이 있었으며 올해 수지예산안, 사업계획안 등을 심의했다. 또한, 제규정과 직제규정이 변경(안)이 의결되었다. 신임 전무로는 산업 전반과 본회사정에 정통한 황일수 전 상무가 추천되어 선임되었다. 또한, 본회 홍보부를 홍보국으로 경영정책부를 경영정책국으로 변경하였다. 한편, 홍보국 김동진 부장은 국장, 장성영 대리는 과장, 경영정책부 이종웅 과장은 차장으로 승진 인사발령되었다.

▲ 황일수 전무

▲ 김동진 국장

▲ 이종웅 차장

▲ 장성영 과장

채란분과위원회

산란계 수당 사육수수 확대 추진에 반대

채란분과위원회(위원장 이상호)는 지난 17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최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산란계의 마리당 가축사육시설 면적을 0.05㎡/마리에서 0.055㎡/마리로 확대한 것에 대한 반대의 목소리가 다시 한 번 높아졌으며 산란계의 단위면적당 사육수수 변경 문제를 신중하게 재고해야 한다는 의견이 개진되었다. 이에 한국형 산란계 사육면적 산출을 위한 연구용역을 실시해 우리나라에 실정에 맞는 기준이 설정되도록 정부에 지속적으로 건의할 예정이다.

지회·지부 소식

광주전남도지회·나주채란지부

사무실 이전 및 개소식

광주전남도지회(지회장 김양길)는 나주채란지부(지부장 남상현)와 함께 새로운 곳에 터를 잡아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이와 관련 지난달 20일 개소식을 갖고 지역 양계 산업 발전과 회원 단합을 위해 더욱 힘쓸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