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주식회사 성광, 사옥 확장 기념식

  • Published : 2014.05.01

Abstract

Keywords

주식회사 성광(대표 진은정)은 지난 19일 인천 남동공단 사무실에서 공장 확장, 개업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는 협력사 등 관련업체 관계자 200여명이 참여해 축하를 해 주었다.

▲ 주식회사 성광 사무실 확장 개업 기념식

이번에 신축된 공장은 건평 800평에 건축기간이 1년 이상 걸리는 등 작업의 편리성과 효율성을 최대한 높였다. 본 공장은 작업식(1층), 사무실(2층), 제품보관실(3층)로 구분하여 설계되었으며, 회의실, 자료관리실, 전시실도 마련되어 모든 공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주식회사 성광 신축 사옥 전경

주식회사 성광은 1970년대부터 급이기, 급수기, 휀 등 우리나라 실정에 맞는 기자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들까지 제품을 인정하게 되었으며, 아프리카, 중아아시아, 유럽까지 수출길에 오르는 등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

또한, 경기도, 충남·북, 전남·북, 경북, 제주까지 총 15개 대리점을 운영하면서 고객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다. 동사는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개발로 지난 2007년 국제축산박람회에서 축산기자재부분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

진은정 사장은 “새로운 공장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국내 내수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품개발에 주력할 것이며, 수출시장 확보를 위해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