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업계동정단신

  • Published : 2013.10.01

Abstract

Keywords

한국썸벧(주)

신제품 출시

지난 8월 한국썸벧(주)(대표 김달중)은 가축의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부타판B주사를 출시 했다. 소, 돼지, 말, 닭 등 다양한 축종을 대상으로 적용이 가능하며, 간기능 개선, 대사촉진, 분만 후, 질병감염시 빠른 회복, 백신접종시 항체형성 촉진효과, 스트레스 해소, 식욕증진, 사료효율 증가, 증체율 향상, 허약한 동물의 원기회복, 활력증강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어 가축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이라 밝혔다. 특히, 닭에게는 사료효율 개선, 증체 개선(성장촉진), 활력증진, 산란율 및 난각실 개선, 폐사율 감소, 스트레스시 저항력 증진, 카니발리즘 예방, 환우기간 단축 등의 효과가 있다. 용량에 맞게 정맥, 근육 또는 피하주사, 닭에서는 음수에 희석하여 경구 투여하고 만성질병 및 건강한 동물의 경우 1/2용량으로 1~2주 간격으로 반복 투여하면 된다.

(주)동진BLS

광범위 성장촉진 영양제 DJ비타 4kg, 10kg 제품 출시

(주)동진BLS(총괄대표 김상중)는 지난 11일 광범위 성장촉진 영양제 시리즈인 DJ비타 시리즈의 4kg, 10kg 제품을 출시하였다. DJ비타 시리즈는 저농축인 DJ비타, 고농축인 DJ비타골드 그리고 하절기 번식 개선제인 DJ비타그라 제품군으로 이번 출시를 통해 4kg, 10kg, 20kg 포장 다양화로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 선택의 폭이 개선되었다. 본 제품은 100%유럽산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며, 생산자 직접유통 및 판매단계 개선을 통해 안정적인 원료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제품을 양축농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대한제당(주)

무지개사료, 산란계 환우 전용 신제품 “에그 어게인(Egg Again)” 출시

대한제당㈜ 무지개사료(사료 BU본부장 이강환)에서 환우 후급여용 신제품인 “에그 어게인”을 출시하였다. 현재 대부분의 산란농장에서는 환우 후급여사료의 부재로 인하여 산란전 “예비사료”나 “중추사료” 등을 급여하고 있는 실정이다. 환우 후 산란계의 골밀도(BMD, bone mineral density) 수준은 현저히 떨어지게 되고, 번식기관도 위축되어 산란율을 회복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된다. 이에 무지개사료는 기존의 환우 후 급여용 사료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환우 후 산란계의 악화된 건강상태를 개선하여 보다 빠른 산란율 회복을 통해 산란농장의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에그 어게인”을 출시하게 되었다. 신제품 “에그 어게인”은 환우 후 탈락된 우모를 빨리 돋아나게 하고 위축된 난소와 수란관의 회복 및 골밀도(BMD, bone mineral density) 향상을 위해 아미노산, 대사에너지 및 칼슘 수준을 조절하여 제품을 설계하였다. 또한, 계란 생산성 개선을 위하여 보호유기산, 복합효소제 및 복합생균제를 첨가하여 환우 후 기능이 저하된 소장 융모를 발달시켜 영양소의 흡수를 촉진하여 소화관이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 사료 이용성을 극대화시켜 결국에는 산란율 및 난각품질의 향상까지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무지개사료 2013년 Driving Force 캠페인 실시

대한제당㈜ 무지개사료는‘힘차게 상승하는 강한 무지개의 새로운 위상구축’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3 Driving Force’캠페인을 실시한다.

“추진동력”, “원동력”이라는 의미의『Driving Force』를 타이틀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축산농장의 미래 생존을 위해 강력한 추진동력을 구축해주는 특화된 무지개사료의 전방위 지원활동을 의미한다. 세부적으로는‘차별화된 제품’, ‘전방위 서비스’, ‘강력한 경쟁력’을 통해 농장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현장 활동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축산 경기의 장기불황으로 농장의 적자 경영이 지속되는 상황을 함께 극복해 나가고, 미래 생존 가능한 축산업을 위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고자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 전사적으로는 사료사업부 각 부서들간의 추진동력을 집결시켜 일체감을 구축하고 긍정적인 상호 활동으로 하반기 목표달성을 이루어나가고자 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대한사료주식회사

본사 이전

대한사료주식회사(대표이사 이상민)는 지난 8월 26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하였던 본사를 인천 중구 소재 대한사료 인천공장으로 이전하였다.

1947년 조선비료공업으로 출범하여 한국 최초로 배합사료를 생산하기 시작한 이후 1975년 곰표 대한제분 그룹의 일원이 된 이래로 또 한번의 중요한 전기를 맞이하게 된 것이다. 대한사료 주식회사는 최근의 급변하는 한국사료산업과 축산환경에서 꾸준하게 개혁과 변화를 모색하면서 고객과의 상생의 길을 추구하여왔다. 이번 이전은 지난 3월에 취임한 이상민 대표이사와 임원진의 경영방침,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의지가 더해진 결과이다. 그간 서울에 위치하였던 마케팅, 구매, 총무 등 본사기능과 인천공장에 위치하였던 생산 및 중앙연구소 기능이 완전통합하게 됨으로써 여러 어려움에 처해 있는 축산환경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고 좀 더 밀접하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이다.

(주)카길애그리퓨리나

2013 KISTOCK을 통해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 응대 준비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이보균)는 오는 9월25일부터 28일까지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2013년 한국국제축산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카길애그리퓨리나의 사업 목표인 “동물을 건강하게, 삶을 풍요롭게”를 홍보하는 한편, 자사 브랜드인 카길사료, 퓨리나사료에 대한 질의 응답, 고객 설문 조사와 특별 세미나를 개최하여 동물 영양 전문 기업으로서 선도적인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이번 카길애그리퓨리나 부스는 “동물을 건강하게, 삶을 풍요롭게”라는 사업 목표를 잘 연계하여 동물을 주제로 한 갤러리 카페로 만들어 박람회기간에 참관객들이 편하게 쉬었다 갈수 있게 차별화된 매력을 어필했다.

동아원(주) 사료BU

‘2013 영업본부 Summer School’ 개최

동아원(주)(이희상, 이창식) 사료BU가 지난 8월 28일 영업본부 지구부장을 대상으로 영업 전문화 교육인 ‘2013 영업본부 SUMMER SCHOOL’ 개최했다.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영업 현장에서 돌파구를 찾기 위한 이번 교육은 영업 공통역량강화와 축종별 전문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마케팅팀 이상수부장은 “이번 교육은 현장에서 어필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양하고, 현장 전문 지식을 업그레이드 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단순히 영업사원 교육이 아니라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농가 생산성에 보탬이 되는 전문 컨설턴트 육성 교육에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두산생물자원

전략 워크샵 실시

두산생물자원 영업부문(이준호 부문장)은 지난 7일부터 1박2일로 용인 흥국생명 연수원에서 워크샵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축종별 사업전략을 구상하는 논의가 펼쳐졌고, 지난해부터 시작된 두산웨이의 결과를 공유하며 변화되어가는 두산인의 조직문화를 점검했다. 이날 윤영호 대표는 “사업계획이 전략이고 이는 목표달성의 실행방안이다. 지역부장별 성공스토리 공유의 장을 열어 차별화된 노하우를 공유하고., 지원 Process를 개선하여 영업활동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우리모두의 노력이 더 발전된 업계의 미래를 가져올 것이다”라며 직원들이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식회사 한국축산의희망 서울사료

사랑의 계란 나누기

주식회사 한국축산의희망 서울사료(대표 배수한, 이하 서울사료) 중부(동부)사업부는 지난 10일 여주군 기초푸드뱅크에 계란 10,000개를 기부하였다. 이번 행사는 계란 소비 촉진과 완전 식품인 계란의 국민적 안전 먹거리 홍보를 위하여 서울사료 영업 및 일부 직원들의 자발적 기부 참여 형태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이에 서광농장(대표 김봉중)도 기부에 적극 동참하여 행사에 더 큰 의미를 부여해 주었다. 서울사료는 지난 5월부터 매달 지역별로 순회하면서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와 회사 후원금으로, 계란 10,000개씩을 농가 참여와 전국 푸드뱅크의 협조를 통하여 자원봉사 기부를 시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부를 진행 할 예정이다.

우진비앤지(주)

“2013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으로 선정

세계적인 동물용의약품 및 사료 첨가제 전문기업인 우진비앤지㈜(대표 강석진)가 “2013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강재구 우진비앤지(주) 부사장은 지난 13일 코엑스에서 이노비즈협회 및 매일경제가 주관한 ‘제14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의 ‘취업하고 싶은 기업’선정식에 참석해 현판 및 확인서를 수여 받았다. 심사기준은 기업의 비전, 성장 잠재력, 대외적 이미지, 근로 조건 등 다양한 요소를 바탕으로 하였으며, 근무중인 재직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한 직원 만족도도 반영되었다. 우진비앤지(주)는 국내 시장 뿐만이 아니라 현재 세계 25개국 이상에 수출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 동물약품 뿐만이 아니라 인체용원료의약품, 사료첨가제, 미생물 비료 및 건강보조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나우산업

사무실 및 공장 이전

나우산업(대표 오범석)이 사세 확장과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화성시 양감면으로 사무실과 공장을 이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