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일산업
확장 이전
(주)신일산업(대표이사 최요한)은 지난 27일 사세 확장에 따라 사무실을 확장·이전하였다. 동사는 축산자동화 설비 전문업체로 이탈리아 코티사의 한국 공식 대리점으로 육계 급이기를 직수입, 공급하면서 농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급이기는 기존 육계 급이기의 1/3 크기로 사육을 더 늘릴 수 있으며, 병아리가 급이기 내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설계되어 청결한 사료를 섭취할 수 있게 하였다.
(주)고려비엔피
2012 하반기 대리점 직원 교육 및 전 직원 체육 단합대회 실시
(주)고려비엔피(대표이사 송기연)는 지난 19일, 1박 2일 일정으로 대리점 영업 담당자 대상‘2012 하반기 직원 교육’을 실시하였다. 전국에서 약 20여 명의 대리점 직원이 참석하여 제품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정보교류의 시간을 가졌으며 다음 날 전 직원 체육 단합대회에 참여하여 회사 직원들과 유대관계를 증진시켰다.
2012 아시아 동물질병 워크숍 참가단 당사 공장 견학
농림수산 검역검사본부 주관‘2012 아시아 동물질병 진단 워크숍’ 참가 공무원 일행이 지난 26일 (주)고려비엔피 백신공장 현장견학을 실시하였다. 이 날 아시아 12개국 20여 명의 참가 단은 당사의 백신 생산시설 현황을 설명을 듣고 직접 백신공장 견학을 하여 백신 생산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을 이해했다. 특히 아시아지역 농장에서 많은 피해를 보고 있는 “유전형 7형 뉴캐슬병 예방백신(달 구방 N플러스) 및 신장형 IB 백신(달구방 B플러스)”에 큰 관심을 표명했다.
다한영농조합법인
흥성 사료와 파트너쉽 협약
다한 영농조합법인(조합장 이만형)이 지난 21일 서울 강동구 소재 산장 가든에서 흥성사료(대표 정태원)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2009년 이후 4년째 지속적인 사료공급을 이어가기로 하였다. 흥성사료에서 공급한 사료를 통해 연평균 산란율이 2009년 82.2%보다 2% 오른 84.9%로 증가되었으며, 사료 kg당 생산 개수도 6.6개로 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에스씨아이
음수 백신 안정화제“백신 파트너 출시”
아미노산 전문기업인 (주) S.C.I(대표 구동환)가 양계농가에게 필수적인 음수 백신 안정화제를 개발하여 12월 시판에 들어간다. “백신 파트너 (V.P)”는 백신이 최대의 역가를 낼 수 있도록 음수(버퍼)를 안정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청색빛을 띄어 백신 접종의 균일성을 확보한 제품이다. 제품의 성상이‘액상’이기 때문에 기존 타사 제품에 비해 사용이 편리하여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고려산업(주)
전남 곡성 심청이야기 마을에서 2012 해피드 워크숍 개최
행복한 사료 해피드(대표이사 김영교)는 전남 곡성군 심청이야기 마을에서 “행복은 변화와 혁신의 첫걸음!!”이라는 주제로 1박 2일 간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전 임직원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서거원 전양궁 대표팀 감독의 초청 강연과 대표이사 특강, 사내 밴드 공연 등으로 구성되었다.
(주)팜스코
하반기 단일공장 전국 사상 최고치 생산량 달성
(주)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10월 말 사료 판매량 집계 결과 중부 영업본부에서만 배합사료 판매량이 3만 톤을 상회하는 쾌거를 기록하였다. 이는 지난 6월 사료 판매량 7만 톤 달성에 이어, 하반기 들어 전국 사료 판매 실적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였기에 더욱 의미를 더해 8만 톤에 도전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2012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大賞 9년 연속 수상
(주)팜스코가 2013년에도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어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여성가족부, 지식경제부, 환경부 등의 후원 아래 ㈜여성신문사의 주최로 지난 30일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산란계 경쟁력 향상”세미나 개최
(주)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지난 16일 전주 월드컵 경기장(컨벤션센터)에서 "산란계 경쟁력 향상"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주제로는 "혹한기 주요 질병 관리"를 한국가금연구소 나만채 소장의 발표와 생산비 증가와 난가 저하가 계란시장에서 "부가가치 10원/개 향상"을 위한 "선택과 집중"이란 주제로 바른 상사 특약점 대표의 발표가 있었다.
(주)카길애그리퓨리나
이보균 대표 외국투자 유치로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
지난 1일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이보균)는외국인 투자를 통하여 우리나라 산업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외국기업의 날 기념행사에서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번 장관 표창은 평창 축산 관련 연구기술 개발과 평택 당진의 첨단 시설 공장 건설을 통하여 우리 경제의 성장에 기여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는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두산생물자원 백두사료
‘두산웨이’(Doosan Way) 워크샵 실시
두산 생물자원 백두사료(대표 윤영호)는 지난 6~7일 이틀 동안 두산 연강원에서 두산 Way 1차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해 두산인 양성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두산 Way 핵심가치에 대한 조별 토론이 진행되었으며, 열띤 토론과 열린 소통의 방식으로 의견을 나누며 많은 임직원이 공감하고 기대하는 두산 Way의 방향으로 두산이 최고의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영업본부 극기 행군 실시
두산 생물자원 백두사료 영업본부(본부장 엄태붕)는 지난 9일 태안반도 만대항을 따라 약 30km의 극기훈련을 실시하였다. 영업부문 임직원 40여 명은 산행과 행군을 하며 의지를 굳건히 하고 한마음이 되어 고객에게 다가가는 마인드를 형성하고 재충전하는 자리가 되었다.
천하제일사료
수입부터 생산까지 품질관리 철저한 관리 현장 견학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지난 10월 25일 전국 대리점 판매과장 및 일부 대리점 사장 등 50여 명을 대상으로 배합사료의 원료 수입과 생산 전반에 걸친 현장 전문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영업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할 때 사료원료에 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배합사료 원료의 하역과 이송 과정을 직접 확인해보는 현장 중심의 교육이었다.
(주)카처
기름때까지 손쉽게! 한겨울 물세척도 걱정 없어요!
㈜카처(대표이사 클라우스 푸마 이어)는 추운 날씨로 물 세척이 더욱 어려운 겨울철, 보다 손쉽게 먼지와 기름때를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냉온수 겸용 고압세척기 HDS 798C Eco 제품을 제안한다. 카처는 세계 최초로 온수 고압세척기를 발명한 기업으로서, 뛰어난 성능과 편의성을 갖춘 뛰어난 제품들을 선보이며 세계 190개국에서 고압세척기의 명가로 인정받고 있다.
가농 바이오
전국 축산물 품질평가대상 최우수상 수상
가농 바이오(대표이사 유재흥)는지난 22일 축산물 품질평가원에서 주최하는 ‘2012년 축산물 품질평가대상 최우수상(계란 부문)에 선정됐다. 1년간 축산물 등급판정 결과 및 농장 실사 결과를 토대로 축산을 4개 부문으로 나누어 등급판정이 우수한 농가를 시상했다. 특히 계란 부문에서는 46곳의 농가 중 가농 바이오가 우수한 등급 판정율을 보이며 수상을 했다. 가농 바이오는 산란 사료 1위 업체인 서울사료의 주주로서, 서울사료와 지속적으로 거래하여 품질 높은 계란을 출하하였고 현재‘금계란’이라는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