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lementation of Multi-games using Photon Server (Hide and Escape)

포톤 서버를 사용한 멀티게임 구현(Hide & Escape)

  • Shim, Han-Moi (Dept. of Computer Science and Engineering, Myongji College) ;
  • Bang, Jin-Wook (Dept. of Computer Science and Engineering, Myongji College) ;
  • Kim, In-Ho (Dept. of Computer Science and Engineering, Myongji College)
  • 심한뫼 (명지전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 방진욱 (명지전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 김인호 (명지전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Published : 2022.01.12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Photon Network를 사용하여 경찰과 도둑 컨셉으로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Multi Game을 구현하였다. 서버는 리슨 서버 방식으로 Master Client가 게임을 시작하면 Game에 참가한 모든 Player는 Photon Network의 RPC 기능을 사용하여 Player의 동작, Game 진행 상황 등을 실시간으로 Server에 동기화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