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Conference (한국정보처리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09.11a
- /
- Pages.951-952
- /
- 2009
- /
- 2005-0011(pISSN)
- /
- 2671-7298(eISSN)
DOI QR Code
A Research on eCRM for Customer Management in Internet Environment
인터넷 환경에서 고객관리를 위한 eCRM 연구
- Kim, Sung-Jin (Division of Electronics and Computer Engineering, Hanyang University) ;
- Kim, Jae-Jung (Reliability Analysis Research Center, Hanyang University) ;
- Kwack, Kae-Dal (Dept. of Electronics and Computer Engineering, Hanyang University) ;
- Shin, Seung-Jung (Dept. of Information Technology, Hansei University)
- Published : 2009.11.13
Abstract
본 연구는 국내의 eCRM 구축 및 성공사례를 조사 분석하여 현재 eCRM의 도입과 구축을 하려는 기업이나 출발점에 있는 업체들에게 성공적 eCRM 구축 및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eCRM에 대한 이론적 고찰을 실시하고 분석하여 성공적 eCRM 구축 및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