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 2017 전국육계인 대회

  • 발행 : 2017.11.01

초록

키워드

대한민국 육계인의 기분 좋은 화합! 새로운 도약!

- 2017 전국육계인 대회 -

본회(회장 이홍재)는 지난 9월 25일 대천 호텔 머드린에서 ‘대한민국 육계인의 기분 좋은 화합!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전국의 약 550여 명의 육계인과 함께 2017년 전국육계인 대회를 개최했다. 본회는 국내 육계 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육계인의 권익 보호와 단합을 통해 위상을 제고하고 HPAI, FTA 등 국내외 어려움에 놓여있는 양계산업의 안정화를 기하고 공통된 현안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육계 산업의 발전을 꾀하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하였다.

▲ 지난 9월 25일 대천 호텔 머드린에서 개최된 2017 전국육계인 대회

이날 대회에서는 AI 특별방역대책 기간이 다가오는 만큼 농림축산검역본부 천안가축질병방역센터 김돈환 센터장의 AI 방역교육 및 가축전염병예방법 교육과 함께 개회식과 수상 등의 공식행사를 진행하였다. 이후, 레크레이션에서는 행운권 추첨, 회원들의 노래자랑 및 공연이 이루어져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날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에 김요안(나주지부장) △농촌진흥청장상에 신병철(음양농장), 김영팔(영윤농장) △농협중앙회장상에 김창식(청암농장),김병오(샬롬농장), 안영석(중원농장) △대한양계협회장상에 류동진(두교농장), 연규호(덕생농장), 이완신(백양농장), 안한욱(낙원농장), 박준호(예주농장)이 수상의영광을 차지했다.

▲ 축사를 하는 본회 이홍재 회장

▲ 개회사를 하는 본회 오세진 위원장

▲ 축사를 하는 농협경제지주 김영수 상무

▲ 축사를 하는 이준동 전 회장

▲ 강의를 진행중인 김돈환 센터장

▲ 장관상을 수상한 나주육계지부 김요안 지부장

▲ 농촌진흥청상 수상자들(왼쪽부터 음양농장 신병철 사장, 오세진 위원장(시상), 영윤농장 김영팔 사장)

▲ 농협중앙회장상 수상자들(왼쪽부터 청암농장 김창식 사장, 김영수 상무(시상), 중원농장 안영석 사장)

▲ 협회장상 수상자들(왼쪽부터 예주농장 박준호 사장, 낙원농장 안한욱 사장, 백양농장 이완신 사장, 오세진 위원장(시상), 덕생농장 연규호 사장, 두교농장 류동진 사장)

▲ 단합을 다지는 육계인들

▲ 레크레이션과 행운권 추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