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여름철 혹서기 유용한 제품들

  • Published : 2013.06.01

Abstract

본고는 여름철 혹한기를 맞이하여 농가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생산성 저하를 줄이기 위한 일환으로 국내 약품회사들이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스트레스 제재를 소개하여 농가들의 이해를 돕고자 마련하였다. 본 회사들은 본지를 통해 광고 협찬을 하고 있는 업체들 위주로 소개하였다.

Keywords

여름철 스트레스를 줄이는 제품들

(주)삼양애니팜

■ 제품명 : 액티팜산

효능:‘액티팜산’은 타우린, 메치오닌, 비타민C, 소르비톨에 특수생리활성 물질이 첨가돼 뛰어난 대사촉진 작용을 하는 제품으로 여름철 고온 스트레스시 빠르게 활력을 높여준다. 음수에 쉽게 용해되며, 섭취 후 빠르게 사료 및 음수섭취를 증가시킨다.

고려비엔피

■ 제품명 : 비고진

효능:‘비고진’은 성장촉진, 산란촉진, 수정율·부화율 향상 및 백신 접종 스트레스 억제 효과, 돌연사증후군(발랭이병)·복수증·지방간증 억제 효과 등이 탁월하다.

‘비고진’의 주성분인 L-카르니틴은 생체 내 천연물질로서 근육 세포의 지방산 대사를 신속히 진행시켜 에너지(당) 공급을 촉진시키고 대사과정에서 생성되는 독성물질의 배출을 도와 질병을 억제 또는 회복시킨다. 또한 식욕을 빠른 속도로 되찾게 해줌으로서 생산성과 증체율 등을 유지, 향상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 제품명 : 쿨버-S

효능:여름철 고온스트레스 종결자 쿨버(Coolver) 하절기는 양계농장의 스트레스가 높아지는 시기로 항스트레스 성분(메치오닌, 콜린, 시스테인 등)을 한층 강화시킨 삼중처방으로 스트레스 예방효과 극대화 예방제 쿨버는 육계 사료효율 개선과 산란계 난질·산란율을 향상시켜 준다.

씨티씨바이오

■제품명 : 베타핀(Betafin) 

효능:‘베타핀’의 주요성분인 비테인(Betaine)은 동식물에서 자연 발생하는 천연물질로 양계의 생산성 향상, 정육율 증가, 드립 로스 감소 및 장관의 강도를 증가시켜 고온스트레스 예방 효과가 매우 우수하다. 이는 세포내에 천연 비테인이 축적되어 수분을 잡아주고 결과적으로 탈수를 예방하는 삼투압 기능을 유지 시켜준다.

(주)이-글벳

■ 제품명 : 베타핀 플러스

효능:‘베타핀플러스’는 그동안 음수용으로만 사용하던 베타핀-BT를 현장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프리믹스 형태로 한층 업그레이드 했으며, 여기에 안정화된 비타민C를 보강한 제품이다.

‘베타핀플러스’는 고온 스트레스 호르몬의 합성을 억제해 고온 조건에서 정상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단일제재 투여시보다 강력한 상승 효과를 나타내어 더 효과적으로 고온 스트레스를 방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부한농

■ 제품명 : 포텐시B12

효능:‘포텐시B12’는 지친 동물에 활력을 주는 황산 메펜터민과 비타민B군 및 각종 미네랄을 복합 처방한 제품이다. 체내 흡수율과 이용율이 높아 투여 즉시 효과가 나타나며 액상 제형으로 사용 또한 간편하다.

■ 제품명 : 동부 포스킹 주

효능:‘동부 포스킹 주’는 빠른 활력촉진용 주사제로 대사 촉진 성분인 부타포스판과 비타민 B12의 복합 제재이다. 잘 깨지기 쉬운 비타민 B12에 대한 안정화 제형 개발로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는 제품이다.

■제품명 : 비타미네

효능:‘비타미네’는 하절기 닭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종합영양제 제품으로 활력 증진 효과로 스트레스 완화 및 항병력 증가, 사료효율 개선의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