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1. 유아 공동체의식 증진 교육연극 프로그램의 내용 선정 절차
그림 2. 유아 교육연극 프로그램 실시 전·후 공동체의식 점수 변화
그림 3. 유아 교육연극 프로그램 실시 전·후 공동체생활 기술 점수 변화
표 4. 프로그램 내용 선정 관련 문헌
표 4. 계속
표 2. 유아 공동체의식 증진 교육연극프로그램 내용
표 2. 계속
표 3. 유아 공동체의식 증진 교육연극프로그램 활동 계획안 예시
표 3. 계속
표 4. 공동체의식 측정도구의 내적 일관성
표 5. 유아 교육연극 프로그램 실시 전·후 공동체의식 점수와 차이검증 결과
표 6. 유아 교육연극 프로그램 실시 전·후 공동체생활 기술 점수와 차이검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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