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1. 연구대상의 사회인구학적 특성
표 2. 유아교사의 교육경력과 교육수준 및 음악경험에 따른 음악교수효능감에서의 차이 검증 결과
표 3. 유아교사의 음악에 대한 태도와 감성리더십 및 음악교수효능감 간의 상관관계 결과
표 4. 유아교사의 음악교수효능감 총점에 미치는 음악에 대한 태도와 감성리더십의 영향
표 5. 유아교사의 음악교수효능감의 하위요인 중 음악교수능력에 대한 효능감에 미치는 음악에 대한 태도와 감성 리더십의 영향
표 6. 유아교사의 음악교수효능감의 하위요인 중 음악교수결과에 대한 기대감에 미치는 음악에 대한 태도와 감성 리더십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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