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1. 유아의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에 따른 창의성 총점의 상호작용효과
그림 2. 유아의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에 따른 유창성의 상호작용효과
그림 3. 유아의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에 따른 융통성의 상호작용 효과
그림 4. 유아의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에 따른 독창성의 상호작용효과
그림 5. 유아의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에 따른 도형의 상호작용효과
표 1. 연구대상의 일반적 배경
표 2. 유아 종합 창의성 검사의 구성
표 3. 유아의 성별에 따른 창의성의 차이
표 3. 계속
표 4. 유아의 성별에 따른 지능의 차이
표 4. 계속
표 5. 성별, 지능집단(우수, 보통)에 따른 평균과 표준편차
표 5. 계속
표 6.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에 따른 창의성의 차이
표 6. 계속
표 7. 유아의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의 상호작용효과에 대한 단순주효과 분석
표 8. 유아의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의 상호작용효과에 대한 단순주효과 분석
표 9. 유아의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의 상호작용효과에 대한 단순주효과 분석
표 9. 계속
표 10. 유아의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의 상호작용효과에 대한 단순주효과 분석
표 11. 유아의 성별과 지능집단(우수, 보통)의 상호작용에 대한 단순주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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