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1. 모노 및 스테레오 360촬영을 위한 카메라 배치 Fig. 1. Mono & Stereo Omni-Directional Camera Position
그림 2. 90° FOV 카메라를 이용한 모노 배치 방법 Fig. 2. Virtual mono camera placement for 90° FOV
그림 3. 90° FOV 카메라를 이용한 스테레오 배치 방법 Fig. 3. Virtual stereo camera placement for 90° FOV
그림 4. 3D 공간 좌표 축 Fig. 4. 3D spatial coordinate axes
그림 5. 가상 카메라 배치 및 촬영 방향 Fig. 5. Virtual camera placement and shooting directions
그림 6. 360 VR 파노라마 이미지 변환 Fig. 6. 360 VR Panorama Equirectangular Projection Convert
그림 7. 고정 Frame Video 생성을 위한 Frame Copy Fig. 7. frame copy for fixed frame video
그림 8. 영상의 전방과 후방에서 발생하는 왜곡 비교 Fig. 8. Distortion comparison between front and rear image
그림 9. Stereo 360 게임 영상 획득 프로세스 시퀀스다이어그램 Fig. 9. Stereo 360 Game Video Capture Process Sequence Diagram
그림 10. 가상 카메라 획득 영상 병렬 인코딩 과정 Fig. 10. Virtual Camera capture video parallel encoding process
그림 11. 360 VR 영상 획득 테스트 Fig. 11. Test for 360 VR Video Capture
표 1. SunTemple, Infinite Fire 렌더링 및 캡처 성능 측정 결과 Table 1. Result of SunTeample and Elemental Demo rendering and capture performance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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