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ESCO's International Cooperation through the Bridge Model Community Learning Center (C.L.C) and its Implications

브릿지 모델 지역학습센터(C.L.C)를 통한 유네스코의 국제협력과 의의

  • Published : 2017.07.30

Abstract

Keywords

References

  1. 선연희, 르완다 현장 출장보고서, 유네스코 브릿지 아프리카, 2016
  2. 이미숙, 농촌 지역사회개발에 있어 주민조직의 효과 분석: 르완다 농촌개발 국제협력사업 사례, 한국지방자치연구 제17권 제4호 통권 53호, 2016
  3. 임진호, 르완다 교육 제도 및 현황분석: 학제 및 교육행정제도를 중심으로, KOICA 르완다 사무소, 2014
  4. 주르완다대한민국대사관, 르완다 보건의료, 2012
  5. 홍익대학교, CLC 유네스코 브릿지, 브릿지 모델 지역학습센터 설계 모형 개발 연구, 2016
  6. 이효정 외, 르완다 새마을운동 시범사업 형성을 위한 2차 현지 조사 보고서, KOICA, 2013
  7. 르완다 현지 답사를 통한 사진자료
  8. DISTRICT DEVELOPMENT PLAN(2013-2018), REPUBLIC OF RWAN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