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s
- 이상홍, "국내 VR 산업 실태조사", 정보통신진흥센터, 2016.
- 강만석, "가상현실게임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진흥원, 2017
- 클라우드 슈밥, "제4차 산업혁명", 새로운 현재, 2016.
- 래리 다운즈, 춘카 무이, "킬러 애플리케이션", 국일 증권경제연구소, 1999.
- 린덴, 국내여행, VR체험 넥사이팅 안양 스트라이크팡 신세계를 맛보다!, 2017.5.2. http://ss_mj1114.blog.me/220996475175
- 제임스의 유산, https://www.grac.or.kr/Statistics/GameStatistics.aspx 게임물 찾기, 등급분류결정찾기, 게임물명=제임스의 유산.
- Space Pirate Trainer, https://www.grac.or.kr/Statistics/GameStatistics.aspx 게임물 찾기, 등급분류 결정찾기, 게임물명=Space Pirate Trainer.
- 플레이스테이션(R)브이알 월드 https://www.grac.or.kr/Statistics/GameStatistics.aspx 게임물 찾기, 등급분류결정찾기, 게임물명=플레이스테이션(R)브이알 월드.
- VR 4D라이더 https://www.grac.or.kr/Statistics/GameStatistics.aspx 게임물 찾기, 등급분류결정찾기, 게임물명=VR 4D라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