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동정단신

  • Published : 2016.05.01

Abstract

Keywords

보일공업(주) 

베트남 70만수 산란계 케이지 수출

보일공업(주)(대표 김현석, 이하 보일)은 지난 3월 LAM THANH DUC 베트남 호치민 북부 동나이 지역에 총 70만수 산란계 케이지 계약을 체결했다. 오는 6월경 보일 케이지가 설치될 예정으로 당사는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에 이어 베트남으로도 수출하는 성과를 이뤘다.

ILDEX 베트남 박람회 참가

보일은 지난 3월 23~25일 개최된 ILDEX 베트남 박람회에 참가했다. 신형 보일케이지를 선보이면서 참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보일은 국내 3,300만수 케이지 설치를 진행했으며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등 각국에 수출하면서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이다.

(주)한국축산의 희망 서울사료

3월 ‘사랑의 계란 나눔’ 기부 진행

(주)한국축산의 희망 서울사료(대표 배수한, 이하 서울사료)는 지난 3월 29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유성농장(대표 이진유)’에서 ‘충남광역푸드뱅크’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계란(대란) 10,000개를 기부하였다. 서울사료 계란 기부 행사는 양계사업부를 필두로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고 있으며, 금월 기부 전달한 계란은 농장과 가까운 김포와 의정부에 있는 푸드뱅크에서 수령하여 계란 나눔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 가장과 같은 어려운 이웃들에 나누어 준다. 서울사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산란계 사료 업계 1위로서, 완전 식품인 계란의 홍보와 계란 소비 촉진 및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진정한 역할과 진심을 보여주기 위하여 본 행사를 2013년 5월부터 매월 지역별로 순회하면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