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게임제작과 가상증강현실 콘텐츠의 접합

  • Published : 2015.06.30

Abstract

Keywords

References

  1. 김성수, "실무에서의 유니티 3D를 이용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발 연구 ", 배재대학교 대학원, 게임 멀티미지어공학과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석사, 2014
  2. 박대호, 박동원, 안성옥, 김수균, 이현우, "Unity 3D Engine을 이용한 3D FPS 게임 ", 배재대학교 공학 연구소, 공학논문집, 2012
  3. 송용성,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한빛미디어, 2014
  4. 이득우 유우원 외 1 명, "3대 게임엔진 완전정복 세트", 에이콘출판, 2014
  5. 유우원, 권오찬, "언리얼vs유니티, 두 엔진 모두 써 본 현업 개발자에게 직접 물었습니다", 인벤, 인터뷰기사, 2015. 3.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