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본회소식

  • Published : 2014.04.01

Abstract

Keywords

본회 제 20대 회장선거

오세을 후보 당선

본회 제20대 회장에 오세을(만 67세, 석봉농장 대표) 후보가 당선됐다. 제20대 회장 선거는 AI 발생으로 총회를 개최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우편투표로 치러졌다. 신임 오세을 회장은 발전위원회 구성과 수급예측과 조절을 위한 데이터베이스(DB) 완성, 종계·계육·유통인들과의 소통을 토대로 안정적인 산업기반과 가격형성, 무허가계사 양성화 등을 공약사항으로 내세웠다. 본회 이사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감사를 역임(2012년) 했으며, 포천채란지부장과 경기도채란지부장을 지낸바 있다. 한편, 회장임기는 2014년 3월 21일부터 3년간 역임하게 된다 (본지 96페이지 참조)

지회·지부 소식

공주육계지부

공주시 축산과 방문, 위문품 전달

지난 2월 28일 공주육계지부(지부장 윤금로)는 공주시 축산과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윤금로 지부장, 오춘환 부지부장, 임교빈 총무, 공주시 축산과 배수명 계장과 함께 공주시 관내 12개 AI 방역초소를 직접 순회하며 AI로 고생하는 공무원, 군인, 의무경찰관 및 자원봉사자들을 위로하고 고마움을 담아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영주채란지부

AI로 인한 계란·닭고기 소비촉진 행사

지난 5일 영주채란지부(지부장 송원욱)는 영주시청과 관내 시장에 계란·닭고기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최근 AI 발생에 따른 판매량 급감 및 계란·닭고기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계농가의 어려움을 덜어 주기 위하여 소비촉진행사를 통한 지역축산물 안전우수성을 홍보하고 AI로 위축되고 있는 양계농가와 관련 소비처의 어려움을 경감할 수 있도록 홍보하였다. 한편, 이날 한국양계농협 오정길 조합장을 비롯해 200여명이 참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