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코리아
- Volume 14 Issue 4
- /
- Pages.53-53
- /
- 2014
- /
- 1599-578X(pISSN)
2014년 인쇄산업 핵심 키워드 - PART3 성장.비전
Abstract
불황 속에서 살아남고 지속적인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경쟁업체 및 타 제품과의 차별화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가장 많은 수요를 차지했던 출판인쇄물의 빠른 감소는 패키징 분야로 눈을 돌리는 풍선효과를 유발하고 있다.
Keywords
불황 속에서 살아남고 지속적인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경쟁업체 및 타 제품과의 차별화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가장 많은 수요를 차지했던 출판인쇄물의 빠른 감소는 패키징 분야로 눈을 돌리는 풍선효과를 유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