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업계동정단신

  • Published : 2013.05.01

Abstract

Keywords

(주)고려비엔피

‘달구방 엔플러스 오일백신’ 세계적인 백신 어쥬번트 회사인 Seppic AVI 세미나에서 호평...

(주)고려비엔피(대표이사 송기연)의 국제특허 제품인 ‘달구방 엔플러스 오일백신’이 세계적인 백신 어쥬번트 회사인 프랑스 Seppic사가 개최하는 세미나에서 소개되어 청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세미나는 지난 3월 12일, 태국 방콕 쉐라톤호텔에서“최상의 양계백신 및 양돈백신 제조방법 소개(How to optimize your poultry vaccine and swine vaccine?)”란 주제로 열렸으며, 태국, 말레이시아, 파키스탄 등 아시아지역 백신 연구 및 제조 전문가 20여명이 참석하였고 당사의 조은행 이사가 특별외부연사로 초청되어‘달구방 엔플러스 오일백신’개발과정과 성공사례를 발표하였다.

‘달구방 BN++(비엔 투 플러스) 생백신’ 편리성과 효능으로 양계농가에 큰 어필...

환절기 바이러스성 호흡기질병으로 피해를 보는 양계농가에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기쁜 소식이 있다. 국내 환절기 질병 중 가장 큰 피해를 주는 신장형 IB 바이러스를 철저하게 예방할 수 있는 ‘달구방 BN++(비엔 투플러스) 생백신’이 지난 달부터 출시되어 양계농가에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달구방 BN++(비엔 투 플러스) 생백신’은 신장형 IB항원과 유전형 7형 ND항원을 가장 이상적으로 포뮬레이션하여 두가지 질병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고분무접종 뿐만 아니라 음수접종으로 편리하게  육추과정 및 산란 중에 두 질병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달구방 BN++(비엔 투 플러스) 생백신’은 안전성이 매우 높아 1일령 병아리에 분무시에도 문제가 없어 신장형 IB 바이러스 조기감염을 가장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는 점도 양계농가에서 이 백신이 선택되는 중요한 이유이다. 제품문의.

힘백 달구방 N+ 백신개발기술 中國 특허 등록완료

(주)고려비엔피는 역유전학을 이용한 ND백신 개발기술과 관련해 지난 3월 20일자로 중국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록된 특허기술은‘약독화된 재조합 ND 바이러스와 이를 함유하는 ND 백신’와 관련된 것이며, 현재 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달구방 엔플러스( ) 생백신 및 오일백신”의 핵심기술이다. 또한, 본 등록된 특허기술이 20년 동안 유지되어 중국 내 제조사의 기술도용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게 되었다. “달구방 엔플러스(\(N^+\)) 백신”은 당사 기술연구소와 (주)바이오포아 연구진에 의해 7년여에 걸쳐 세계 최초로 개발되어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미국·일본·중국 등 4개국에 특허등록이 완료되었고, 기타 해외 3개국에서 특허를 출원 중에 있어 해외시장에서도 다국적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주)동진BLS

광범위 성장촉진 영양제 'DJ비타골드' 보급

(주)동진BLS(총괄대표 김상중)는 100% 유럽산 고품질 비타민이 함유된 면역증강 사료첨가제 ‘DJ비타골드’를 보급하고 있다. ‘DJ비타골드’는 성장촉진, 생리활성 증가, 면역력 증가, 사료섭취량 증가에 효과적인 필수 비타민 광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가축에 급여시 성장발육을 촉진하여 생산비 절감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100%유럽산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여 유효성 및 안정성을 확보하였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수분함량이 5%미만으로 생산되므로 보관 시에도 변질의 우려가 적으며 높은 안정성을 유지한다. 또한 동일가격대의 제품에 비해 필수 비타민 광물질을 고농도로 배합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한 것이 최대 장점이다. ‘DJ비타골드’의 포장단위는 20kg이며, 혼합비율은 사료 기준으로 0.1~0.2%이다.

주식회사에이티생명과학

원가절감과 성적개선을 위한 AT SMART 캠페인 시동

면역전문기업 AT(대표이사 김진태)는 최근 축산물 가격 하락으로 축산산업이 유래 없던 불황에 직면하여 끝을 알 수 없는 농가의 경영난이 지속되자, 불황을 극복할 수 있는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AT는 이를 위해 지난 3월 28일‘AT SMART 캠페인’에서 축종별 농가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고,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 대한 지원을 강화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미팅에서 양계 R&D 김재영 박사와 각 축종별 R&D들은 현재의 축산시장을 면밀히 분석하고, 불황의 시대를 맞이한 고객들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으로‘원가절감과 성적개선을 통한 고객 생산성 향상’이라는 회사 설립취지를 강조한 전략을 제시하였다.

두산생물자원

‘하나의 힘’영업회의 실시

두산생물자원 영업본부(본부장 엄태붕)는 지난 3월 15일 흥국생명 연수원에서 3월 영업회의를 실시하였다. '13년 판매를 위한 동기를 부여하고 판매증대를 통한 기본 Base 물량 확보 ,사업계획 달성을 위해 영업사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자리였다. 전월 목표달성을 한 동부, 남부, 영남 영업팀을 포상하면서 두산생물자원의 향후 밝은 전망을 예측하며 오후에는 하나의 힘을 확인하는 단합대회를 갖는 자리였다.

흥성사료(주)

SFR 기술계약 양계, 양돈 체결

흥성사료주식회사(회장 정태원)는 네델란드 스콧호스트사료연구소(Schothorst F.R.BV)와 2007년 2월 이래 양계관련 기술계약을 체결하여 영양분야 선진기술 및 사양표준체계를 구축하였고, 공동 연구진행을 통한 원료평가시스템 개발과 슈팅 트러블(농장 문제점 즉시 대응)등 우리 실정에 맞는 양계산업 발전을 위해 기여해 왔다. 아울러 흥성사료는 2013년 3월부터 3년간 양계를 포함하여 양돈분야의 기술계약을 체결하였다. 정규원 사장은 “이를 통하여 우리나라 실정에 맞는 최적사료의 개발과 생산비 절감, 그리고 최신기술 축적과 노하우(know-how) 확보로 축산물 시세 하락이 심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양축농가를 위하여 고통을 경감할 수 있는 획기적 계기를 마련하고, FTA체결에 따른 국제경쟁력 확보 및 우리나라 축산발전에 한층 더 보탬이 될 수 있도록”노력 배가를 당부하였다.

(주)체리부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

㈜체리부로(회장 김인식)는 지난 3월 19일 진천 본사 대회의실에서 주요 임원 및 팀원이 참여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선포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에 대한 평가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있다. 이날 CCM 선포식에서는 ㈜체리부로의 김인식 대표이사를 비롯해 주요임원 및 팀장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CCM의 총괄 책임자인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에 윤동은 상무이사를 임명하고 중점추진 및 관리를 위해 TFT(Task Force Team) 발대식을 가졌다. ㈜체리부로 김인식 회장은“CCM 도입을 계기로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고객을 위한 가치창출’에 초점을 맞추어 재정비하고 나아가 기업의 비전인 ‘고객과 함께 행복을 추구하는 최고의 식생활 문화기업’달성을 위한 성장동력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처갓집 토종닭’ 출시

주)체리부로는‘처갓집 토종닭’을 유통전문판매원인 GS-Retail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주)체리부로와 GS-Retail은 `08년 5월 JBP(Joint Business Plan)체결 이 후 정보공유와 전략수립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이번에 양사가 공동 기획한 ‘처갓집 토종닭’은 ‘사위 사랑 장모의 마음’을 컨셉트로 소비자에게 정성껏 키운 토종닭의 쫄깃함과 신선함을 식탁까지 그대로 전달한다. 일령별 사육 프로그램에 따라 건강하게 사육되고 공기냉각시스템 및 품질등급자동분류 시스템 등의 첨단 공정에서 가공되어 더욱 위생적이고 신선한 ‘처갓집 토종닭’은 엄격한 사양관리 시스템을 통해 암컷/수컷이 구분 출하·생산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체리부로 김강흥 PM은 “빠르고 다양한 소비 추세를 보이고 있는 소비자들이 ‘처갓집 토종닭’을 통해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과 향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처갓집 토종닭’은 장닭(수컷) 1,400g / 씨암탉(암컷) 1,100g의 사양으로 출시됐으며 지난 3월 28일 전국 GS 슈퍼마켓에서 ‘처갓집 토종닭 - 장닭’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었다.

사육사업본부 인천 옹진군 대·소청도 아이들에 ‘사랑의 병아리’ 전달

주)체리부로 사육사업본부는 지난 3일 인천 옹진군 대·소청도에 병아리 100수와 사료 100kg를 기증하였고 밝혔다. 기증된 물품은 지난 2010년 11월 연평도 포격사건 이후 북한의 지속적 도발로 심리적 고통을 받고 있는 대·소청도에 거주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전달되었다. 사육사업본부 이수범 이사는 “이번 기증은 병아리 사육 체험학습을 통해 불안감을 해소하고 닭에 대한 이해를 돕는 교육목적으로 제공되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이를 통해 우리나라 미래인 어린이들이 웃음을 되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부국사료 주식회사

인사 발령

부국사료 주식회사(사장 장진설)는 지난 1일 2013년도 인사발령(승진)을 단행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