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s
- 엄명용, 김태웅,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본 이러닝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제35권, 제1호, 2006, pp. 51-80.
- Barbour, M. K., "Principles of Effective Web-based Content for Secondary Perceptions," Journal of Distance Education, Vol. 21, No. 3, 2007, pp. 93-114. https://doi.org/10.1080/08923640701299058
- 손달호, "이러닝에서 상호작용과 교과목 요인이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제11권, 제3호, 2011, pp. 85-86.
- Rosenberg, M. J., "E-Learning: Strategies for Delivering Knowledge in the Digital Age," Mcgraw-Hill Companies, 2001, pp. 15-31.
- 이인숙, "e-러닝 사이버공간의 새로운 패러다임," 문음사, 2002, pp. 15-17.
- 김창수, 권혁인, 김승욱, 문희정, 이성호, 정재진, 최하눌, "디지털콘텐츠 비즈니스," 청람, 2010, p. 72.
- 윤자룡, 김연진, 남승권, 최완식, "e-러닝 환경에서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습행동양식에 관한 연구," 대한공업교육학회지, Vol. 37, No. 1, 2012, pp. 110-111.
- 엄명용, 김태웅,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본 이러닝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제35권, 제1호, 2006, pp. 51-80.
- 김효근, 곽소아, 서현주, "기업의 e-Learning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맥락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2004, pp. 36-44.
- BIR Research Group, "융합형콘텐츠 글로벌 최신산업 동향," 비아이알, 2011, p. 246.
- 박상훈, "이러닝 수강권' 소셜커머스서 불티," 디지털타임즈, 2011년 10월 5일,
- 김철환, "소셜커머스 해외 추진 사례와 전망," KT 경제경영연구, 2010, pp. 1-14.
- 한은경, 송석재, 임한나, "소셜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제13권, 3호, 2011, pp. 301-310.
- Tedeschi, Bob, "Like Shopping? Social Networking? Try Social Shopping," NewYork Times, September 11, 2006.
- Chevalier, Judith A. & Dina Mayzlin, "The Effect of Word of Mouth on Sales:Online Book Review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Vol. 43, No. 3, 2006, pp. 345-354. https://doi.org/10.1509/jmkr.43.3.345
- Liu, Yong, "Word of Mouth for Movies:Its Dynamics and Impact on Box Office Revenue," Journal of Marketing, Vol. 70, July, 2006, pp. 74-89. https://doi.org/10.1509/jmkg.70.3.74
- 구동수, "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마케팅 분석을 통한 SNS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아주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1, pp. 69-73.
- 전병호, 김정, 강병구, "기업 마이크로블고르 이용 동기 및 만족의 한중 비교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지, 제9권, 제1호, 2013, pp. 177-188.
- 박노현, 전대유, "UCC 정보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산업정보학회지, 제8권 제2호, 2012, pp. 161-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