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s and Issues of Digital Signage as a Convergence Media

융합미디어로서 디지털 사이니지의 동향과 과제

  • Published : 2012.04.16

Abstract

Keywords

References

  1. ETRI, 사이니지 산업 발전 전략, 2011년 9월.
  2. 한석주 역, 디지털 사이니지 혁명, 커뮤니케이션북스, 2010.
  3. ABI Research, Digital Signage, 2011.
  4. 한국디지털사이니지협회, 디지털 사이니지 산업 전망, 2011.
  5. 디지털타임스, 디지털사이니지 사업 선점 경쟁, 2012년 2월 9일 .
  6. 동아일보, 삼성-LG, 유럽 디스플레이 시장서 '맞짱', 2012년 2월 l일.
  7. 신일기, 진화하는 고객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 디지털 사이니지, 마케팅, 2011년 12월
  8. 문철수, OOH 광고 미디어로서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관한 탐색적 연구, 옥외광고학연구, 제7권, 제4호, PP. 237-256,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