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s
- 강현석,한신일, "대학 교육과정에서 연계전공의 편성과 운영상의 특징 분석", 한국비교교육학회, 비교교육연구, 제12권, 1호, pp. 239-269, 2002.
- 김근, "연계전공 운영의 실제",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학교육, 124호, pp. 54-59, 2003.
- 김효용, "학제간 연구를 통한 미래형 애니메이션 교육 모델 구축: 한성대학교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연계전공을 중심으로", 한국디지털영상학회, 디지털영상학술지, 2(1), pp. 145-163, 2005.
- 배규환, "학부제와 다전공제",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학교육, 통권 122호, pp. 48-54, 2003.
- 이현청 외, "우리나라 대학 학부제 운영의 문제와 개선 방안 연구", 한국고등교육연구회, 고등교육연구, 9(2), pp. 217-230, 1997.
- 조암, 박준영, 홍성조, "디자인공학 연계전공과정의 개발과 운영 방안", 동국대학교 교육문제연구원, 교육문제연구, 제13권, pp. 7-100, 1998.
- 최갑종 외, "학부제에 의한 대학교육과정 운영 사례분석", 교육과정연구, 22(3), 2003.
- 홍성훈 "한국 대학의 학부제 형성에 관한 기초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9.
- 홍은숙, "효율적인 학제 간 연구를 위한 전공이수유형 탐색", 성결대학교, 성결신학연구, 5(1), pp. 219-236, 2000.
Cited by
- A Study on Arrangement through Avoid Note and Tension Note vol.13, pp.11, 2015, https://doi.org/10.14400/JDC.2015.13.11.349
- A Study of Individuality of Seung_Hwan Lee's Music Represents vol.13, pp.11, 2015, https://doi.org/10.14400/JDC.2015.13.1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