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e-사람: "VOC 시스템 활용등 소비자와의 소통이 고객만족도 1위로 이어져" -한국후지제록스(주)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

  • 발행 : 2010.10.12

초록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가 말해주듯 철저한 고객서비스를 지향하는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jixerox.co.kr).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제품에서 서비스로 기업이미지를 새롭게 변화시키겠다고 말한다. 올해 후지제록스 사장으로 부임한 그는 일본과 미국 등 제록스에서만 30여년을 근무한 전형적인 제룩스맨이다. 지난 6월 한국후지제록스에 정식 취임 후 언론과는 처음 만나는 그에게서 취임 후 공격적으로 진행 중인 디지털 인쇄기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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