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e-사람: "VOC 시스템 활용등 소비자와의 소통이 고객만족도 1위로 이어져" -한국후지제록스(주)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

  • Published : 2010.10.12

Abstract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가 말해주듯 철저한 고객서비스를 지향하는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jixerox.co.kr).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제품에서 서비스로 기업이미지를 새롭게 변화시키겠다고 말한다. 올해 후지제록스 사장으로 부임한 그는 일본과 미국 등 제록스에서만 30여년을 근무한 전형적인 제룩스맨이다. 지난 6월 한국후지제록스에 정식 취임 후 언론과는 처음 만나는 그에게서 취임 후 공격적으로 진행 중인 디지털 인쇄기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