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업장 탐방 - 이스타항공, 고객만족을 향한 아름다운 비상
Abstract
이스타항공의 대표 슬로건은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항공사'다 거품을 뺀 가격의 향수를 자극하는 서비스로 무장, 취항 1년 만에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찾는 항공사로 거듭난 이스타항공의 다음 목표는, 동북아 최고의 LCC(Low Cost Carrier)다.
Keywords
이스타항공의 대표 슬로건은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항공사'다 거품을 뺀 가격의 향수를 자극하는 서비스로 무장, 취항 1년 만에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찾는 항공사로 거듭난 이스타항공의 다음 목표는, 동북아 최고의 LCC(Low Cost Carrier)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