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s
- 유호종 (2009). 몽골 소비자들의 인터넷 이용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통상정보학회지, 11(3), p. 102.
- 몽골의 지역 구분으로 21개의 도시로 구성되어 있음 (자료검색일 2009. 5. 20. 자료출처 www.naver.com)
- 윤기관, Tungalag (2008). 몽골의 전자무역 확산과 PAA 프로젝트의 도입과 확산에 관한 연구. 한국동북아경제학회지, 20(2), pp. 266-287.
- 자료검색일 2009. 5. 20. 자료출처 www.mongolianembassy.mn
- 우석봉, (2000). 인터넷 사용에 따른 N 소비자 유형화.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 광고, 1(2), p. 49.
- 박철, 남형균 (2008). 몽골인의 인터넷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지, 3(3), p. 377.
- Bolormaa, G. (2009). 몽골 인터넷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 중부대학교 석사학위논문, p. 5.
- 유호종 (2009). 몽골 소비자들의 인터넷 이용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통상정보학회지, 11(3), pp. 101-124.
- 박철, 남형균 (2008). 몽골인의 인터넷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지, 3(3), pp. 377-382.
- Munkhzul, N., 김동수 (2009). 개발도상국의 전자상거래 기반 구축 방안: 몽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4(4), pp. 255-266
- 자료검색일 2009. 5. 20. 자료출처 www.naver.com
- 장치순 (1993). 몽골의 자본주의 진입과 투자 환경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18(1), pp. 316-326.
- 유호종 (2009). 몽골 소비자들의 인터넷 이용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통상정보학회지, 11(3), p. 102.
- Munkhzul, N., 김동수 (2009). 개발도상국의 전자상거래 기반 구축 방안: 몽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4(4), p. 8.
- Bolormaa, G. (2009). 몽골 인터넷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 중부대학교 석사학위논문, pp. 5-7.
- 박철, 남형균 (2008). 몽골인의 인터넷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지, pp. 377-378.
- 자료검색일 2009. 5. 20. 자료출처 http://www.zaluumarker.mn
- 자료검색일 2009. 5. 20. 자료출처 http://www.dot.mn
- Bolormaa, G. (2009). 몽골 인터넷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 중부대학교 석사학위논문, pp. 15-16.
- Munkhzul, N., 김동수 (2009). 개발도상국의 전자상거래 기반 구축 방안: 몽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4(4), pp. 65-66.
- 송원영, 이명희 (20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의복구매 행동과 라이프스타일과의 관계 연구: 인터넷 이용자를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9(4), pp. 602-615.
- 김시월, 박배진, 박혜령 (2004).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품별 구매횟수 관계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9(2), pp. 185-186.
- 이문규, 김나민 (2002). 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시장 세분화 연구. 소비자학연구, 13(4), pp. 1-2.
- 고은주, 이수경, 김선숙 (2009).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인터넷 라이프스타일의 조절효과 II. 한국의류학회지, 33(4), pp. 587-588.
- Settle, R. B. (1995). Acceptance of phone-based interface for automated call direction. Behavior and Information Technology, 18(2), pp. 97-107.
- Hoffman, D. L., Nowak, T. P. (1996).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 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 Journal of Marketing, 60(3), pp. 50-68.
- 김훈, 권순일 (1999). 인터넷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경영학회지, 28(2), p. 368.
- 유창민 (2000). 인터넷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정보탐색 유형에 관한 연구. 원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22-24.
- 성윤옥 (1999). 전자상거래에서 혜택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 세분화. 단국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10-13.
- 성영신, 이성수, 강정수 (1999). 컴퓨터 친숙도와 쇼핑 오리엔테이션에 의한 인터넷 쇼핑 소비자 세분화.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대회 프로시딩. p. 52.
- 손영석, 안광호 (1999).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EC 시장의 수용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이론 및 실증적 연구.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대회 프로시딩, p. 23.
- 송원영, 이명희 (20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의복구매 행동과 라이프스타일과의 관계 연구. 복식문화연구, 9(4), pp. 602-615.
- 이문규, 김나민 (2002). 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시장 세분화 연구. 소비자학연구, 13(4), pp. 17-18.
- 김시월, 박배진, 박혜령 (2004).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품별 구매횟수 관계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9(2), p. 193.
- 고은주, 이수경, 김선숙 (2009).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인터넷 라이프스타일의 조절효과 II. 한국의류학회지, 33(4), pp. 586-597.
- 이유재 (1994). 서비스 마케팅. 서울: 학현사, pp. 102-110.
- 김성희, 김가영, 이선재 (1999). 의류점포의 서비스 품질 차원. 한국의류학회지, 23(3), pp. 435-446.
- 홍금희 (2000). 의류점포의 유형에 따른 서비스 품질과 점포 만족도. 한국의류학회지, 24(5), pp. 760-771.
- 김관일, 김미영 (2001). 의류점포의 구성 요인에 대한 소비자 지각의 차이. 유통연구, 6(1), pp. 17-18.
- 김효신, 이선재 (20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상품 구매의도 결정요인. 복식, 51(6), pp. 117-128.
- 홍희숙 (2002). 인터넷 쇼핑몰 점포 속성 지각이 의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비구매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40(4), pp. 27-44.
- 박은주, 강은미, 최주영 (2005). 인터넷 쇼핑몰에서 의복관여도에 따른 서비스 품질 지각이 소비자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류산업학회지, 11(4), pp. 549-555.
- 이미영 (2002). 인터넷 의류쇼핑몰 점포 속성 지각과 쇼핑 가치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가정과학회지, 14(1), pp. 155-165.
- 전양진, 성희원 (2008). 인터넷 패션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과 판촉활동에 대한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8(8), pp. 1394-1395.
- 유은영, 이유리 (2010). 인터넷쇼핑몰의 의류상품 정보 제시방법에 따른 쇼핑가치와 만족. 한국의류학회지, 34(1), pp. 14-26.
- 안민영 (1999). 사이버 쇼핑 이용자의 의류쇼핑성향에 따른 의류제품 및 가상점포 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10-39.
- 하오선, 신혜원 (2001). 인터넷 의류구매자의 의류 쇼핑행동, 태도 및 특성. 한국의류학회지, 25(1), pp. 71-82.
- 고전미 (2001). 인터넷 친속도에 따른 패션제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31-35.
- 김국희 (2002).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제품 유형별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쇼핑성향, 위험지각 요인, 인구통계적 특성을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1-7.
- 정재은, 정성지 (2004). 인터넷 패션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과 판촉활동에 대한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8(8), p. 1045.
- 이상아 (2000). 홈쇼핑 의류제품 구매자의 쇼핑성향과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3-23.
- 홍병숙, 나운규, 허단단 (2009). 중국 패션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품질지각, 만족, 신뢰, 몰입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33(4), p. 631.
- 고전미 (2001). 인터넷 친속도에 따른 패션제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p. 30-35.
- 김국희 (2002).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제품 유형별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쇼핑성향, 위험지각 요인, 인구통계적 특성을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 33.
- 정재은, 정성지 (2004). 인터넷 패션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과 판촉활동에 대한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8(8), pp. 1043-1045.
- 정재은, 정성지 (2004). 인터넷 패션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과 판촉활동에 대한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8(8), p.1045.
- 고은주, 이수경, 김선숙 (2009).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인터넷 라이프스타일의 조절효과 II. 한국의류학회지, 33(4), pp.586-587.
- 나운규, 서현석 (2007). 인터넷 쇼핑몰의 사이트 특성과 의류 소비자의 쇼핑성향이 지각된 쇼핑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9(6), 626-637.
- 박은주, 강은미, 최주영 (2005). 인터넷 쇼핑몰에서 의복관여도에 따른 서비스 품질 지각이 소비자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류산업학회지, 11(4), pp. 544-544.
- 유호종 (2009). 몽골 소비자들의 인터넷 이용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통상정보학회지, 11(3), pp. 105-107.
- Munkhzul, N., 김동수 (2009). 개발도상국의 전자상거래 기반 구축 방안: 몽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4(4), p. 255.
- 이문규, 김나민 (2002). 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시장 세분화 연구. 소비자학연구, 13(4), p. 18.
- 정재은, 정성지 (2004). 인터넷 패션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과 판촉활동에 대한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8(8), p. 1044.
- 황진숙, 양화영 (2005). 청소년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의복쇼핑성향과 의류제품의 인터넷 구매행동. 한국의류학회지, 30(1), p. 79-81.
- 전양진, 성희원 (2008). 인터넷 패션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과 판촉활동에 대한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8(8), p. 1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