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받은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타운하우스
Abstract
'친환경, 웰빙, 로하스', 요즘 아파트나 주택 분양 광고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수식어들이다. 최근 1-2년 사이에 주거 수요자들은 커뮤니티와 편의 시설 못지않게 자연과 접한 조용한 주거를 중시하고 있다. 3-5년전에는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의 인기가 높았지만, 지난 해부터 자연 환경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타운 하우스가 주목받고 있다.
Keywords
'친환경, 웰빙, 로하스', 요즘 아파트나 주택 분양 광고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수식어들이다. 최근 1-2년 사이에 주거 수요자들은 커뮤니티와 편의 시설 못지않게 자연과 접한 조용한 주거를 중시하고 있다. 3-5년전에는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의 인기가 높았지만, 지난 해부터 자연 환경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타운 하우스가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