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첫발' '오렌지.허치슨 '동참'
Abstract
유럽 통신 시장은 FMC 경쟁이 가장 치열한 곳으로 통한다. 대부분 자국을 대표하는 유선통신 사업자가 모바일 사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그들은 FMC 시대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갈 수 있다. 프랑스 텔레콤 등은 그래서 FMC 시대를 반기고 있다. 반면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 사업자였던 보다폰은 아직 시장 대응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eywords
유럽 통신 시장은 FMC 경쟁이 가장 치열한 곳으로 통한다. 대부분 자국을 대표하는 유선통신 사업자가 모바일 사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그들은 FMC 시대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갈 수 있다. 프랑스 텔레콤 등은 그래서 FMC 시대를 반기고 있다. 반면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 사업자였던 보다폰은 아직 시장 대응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