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에이즈예방 캠페인-유럽
Abstract
약 2년 전쯤 콘돔이라는 말 대신 '애필(愛必)'이라는 명칭을 사용하자고 한 적이 있었다. 우여곡절 끝에 유야무야되긴 하였지만 이번 호에 소개될 광고들의 컨셉이 바로 '애필, 그 이상'이다. 사랑할 때(愛) 필요한 것(必)정도가 아니라 사용하지 않으면 그야말로 바보, 멍청이로까지 매도하는 유럽의 에이즈 예방광고 속으로 들어가 보자.
Keywords
약 2년 전쯤 콘돔이라는 말 대신 '애필(愛必)'이라는 명칭을 사용하자고 한 적이 있었다. 우여곡절 끝에 유야무야되긴 하였지만 이번 호에 소개될 광고들의 컨셉이 바로 '애필, 그 이상'이다. 사랑할 때(愛) 필요한 것(必)정도가 아니라 사용하지 않으면 그야말로 바보, 멍청이로까지 매도하는 유럽의 에이즈 예방광고 속으로 들어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