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상 전환이 소비자 유혹
Abstract
휴대폰 광고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가 불고 있다. 이는 다름아닌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공중파 TV에서 90초짜리 '싸이언 아이디어(CYON idea)' 광로를 선보인 것, 지난 6월 발표한 신제품 6종에 대한 마케팅 강화 차원으로 추진된 이번 브랜드 전략은 일상 속의 자연스러움을 컨셉하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이미지 차별화를 어필하고 있다.
Keywords
휴대폰 광고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가 불고 있다. 이는 다름아닌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공중파 TV에서 90초짜리 '싸이언 아이디어(CYON idea)' 광로를 선보인 것, 지난 6월 발표한 신제품 6종에 대한 마케팅 강화 차원으로 추진된 이번 브랜드 전략은 일상 속의 자연스러움을 컨셉하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이미지 차별화를 어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