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s
- 권현주. 구양숙 (2003) 패션업체의 DB정보화 시스탬 활용 실태. 대한가정학회지, 41(5), 109-118
- 김미숙. 김소영 (2001) 인터넷 패션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불만족 영향요인. 학국의류학회지, 25(7), 1353-1364
- 김영진 (2002) 3C-D- T 비즈니스 웹시이트 평가 모델의 활용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김유정. 조수선 (2001) 사이버 커뮤니티로서의 인터넷 사이트 연구 -여성 사이트에 대한 탐색적 접근. 한국언론학보, 45(3), 5-40
- 김진수. 양민철. 임세헌. 이상헌. 김대진. 성정연 (2002) 유형별 효과적인 웹사이트 구축 및 활용전략을 위한 실증 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논문집, 446-455
- 김진우 (2000) 'Internet Business.com'. 영진. com
- 김희숙. 나미희 (2002) 패션관련 인터넷 시아트의 활용실태 및 평가. 한국생활과학회지, 11(1), 69-78
- 문남미. 김효근. 김지성 (2000) 웹사이트 컨텐츠 특성이 웹사이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User Centric Internet Shopping Mall 을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4(1), 60-73
- 박길순. 류신아 (2002) 의류관련정보를 제공히는 웹사이트 평가요인에 관한 연구. 복식, 52(7), 71-85
- 박영태. 정종식 (2001) 전자상거래시대 웹사이트를 이용한 고객지식 확보체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3(2), 93-112
- 박종구. 최윤정 (2002) 웹사이트 평기동향과 지표의 강조점.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10, 191-224
- 박찬욱 (1996) 데이타베이스 마케팅과 소비자 프리아버시: 소비자 프라이버시 보호 법규에 대한 제언. 소비자학연구, 7(1), 35-49
- 서수석. 이종호 (2002) 웹사이트의 상대 평가를 위한 접근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86-295
- 성기문 (2000) 정보제공 웹사이트 평가모형개발과 검증.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성영신. 정수정. 장세욱 (2001) 네티즌은 웹사이트를 평가할 때 무엇을 중요시하는가. 한국심리학회지, 2(2), 101-123
- 신수연. 김희수 (2001) 패션웹사이트 이용실태와 정보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5(8), 1500-1511
- 안광호. 김상용. 김주영 (2001) '인터넷 마케팅 원론' 법문사, 서울, pp.84-14
- 이상인 (1999) 효과적인 인터넷마케팅 실현을 위한 웹사이트 평가모델개발에 관한 연구.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이선영 (1999) 국내 100대 기업의 웹사이트 평가에 관한 연구- 계명 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이영아. 하재구 (1999) '멀티미디어 컨텐츠 기획'. 영진출판사, 서울
- 장동림. 김윤 (2000) 인터넷 패션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8(3), 360-373
- 정미재. 이선재 (2002) 패션제품의 인터넷 홈페이지 광고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6(1), 112-123
- 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정보센터 (2004. 2) '2003 하반기 정보화 실태조사'
- 패션비즈(FashionBiz) (2002, 2) 36
- 한국인터넷마케팅연구회 (2002) '인터넷 마케팅' 삼우사, 서울, pp 19-40
- 한국전산원 (2003, 7) '2003 국가정보화 백서'
- 홍병숙. 이은진. 이지연 (2003) 기업 대 기업간 섬유거래 웹사이트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7(1), 123-133
- 홍일유, 정부현 (2000) 인터넷 웹사이트의 포괄적 평가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17(3), 161-180
- Hanson W. (2000) 'Principles of Internet Marketing'. South-Western College Publishing, Cincinnati, Ohio
- Holsti O. R. (1969) Content Analysis for the Social Sciences and Humanities (Reading, MA: Addison-Wesley). 김병초 외(2001) 재인용
- Liu C., Arnett K., Capella L. and Beatty R. (1997) Web site of the fortune 500 companies: facing customers through home pages. Information & Management, 31, 335-345
- Liu C .and Arnett K.P. (2000) Exploring the factors associated with Web site succes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Information & Management, 38, 23-33
- Massoto T. (1995) Understanding the Effectiveness Your WWW Site: Measurement Methods and Technology. 김승운. 강희택(1999) 재인용
- Sterne J. (1996) 'World Wide Web Marketing'. John Wiley & Sons Inc., pp.59-227
- Vassos T. (1996) Strategic Internet Marketing, Que. 이상인 (1999) 재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