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코리아
- Serial No. 22
- /
- Pages.112-116
- /
- 2004
- /
- 1599-578X(pISSN)
학술논문II-효과적인 색상선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 Korean Printers Association (Korean Printers Association)
- 대한인쇄문화협회 (대한인쇄문화협회)
- Published : 2004.04.01
Abstract
한국인쇄학회(회장 김성빈)는 최근 인쇄학회지 제21권을 발행했다. 이 학회지에는 '오프셋 인쇄용지의 펄프 혼합비율에 따른 잉크전이율 변화' 등 20편의 논문이 게재돼 있다. 이에 본지에서는 이광숙(중부대), 윤혜영(중부대) 씨가 공동 연구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을 위한 색상 선택에 관한 연구' 를 요약 소개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