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s
- 건설교통부, 자동차관리법, 2002. 8
- 재정경제부, 소비자보호법, 2001. 3
- 재정경제부,소비자피해보상규정, 2001. 12
- (사)한국자동차진단보증협회, '제3회 중고자동차 유통발전 세미나', 2003. 6
- 산업자원부, 산업표준화법
- 산업자원부, 상해보험 서비스표준화, 2003. 3
-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퀵서비스 표준화 연구, 2002. 9
-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콘도서비스 표준화연구, 2002. 9
-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장례서비스 표준화연구, 2002. 9
- 서울특별시자동차매매사업조합, '자동차매매업 실무편람', 2001. 10
- (주)신아주, 서비스업무메뉴얼, 2002. 10
- (주)신아주, 매매거래약관, 2003. 2
- (주)신아주, 품질보증서, 2003. 5
- (주)서울자동차경매, 중고자동차 품질보증 현황과 개선방향, 2002. 10
- (주)서울자동차경매, Auto Auction Review. 2003. 8
- 한국소비자보호원, '중고자동차 유통 및 거래실태 조사', 1990. 10
- 한국소비자보호원, '중고자동차 매매관련 서비스 부실에 의한 소비자피해와 개선방안', 1995. 6
- 한국소비자보호원, '소비자상담, 피해구제, 분쟁조정실적', 2001. 1
- 한국소비자보호원, '2001년도 소비자 보호종합시책'. 2001
- (社)日本自動車販賣協會聯合會, www.jada.or.jp
- (社)日本自動車工業會, www.jama.or.jp
- (社)日本自動車整備振興會聯合會, www.jaspa.or.jp
- (社)日本中古自動車販賣協會聯合會, www.jucda.or.jp
- (社)自動車公正取引協議會, www.aftc.or.jp
- 高根澤一男, 中古車販賣(賣れる店 · 賣れない店), 200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