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K글로벌이 제시하는 멀티미디어자판기 사업전략

  • Published : 2003.08.01

Abstract

축구에 '멀티 플레이어(multi player)'란 용어가 있다. 이 용어는 축구경기에 있어 한 포지션으로 역할이 제한된 게 아니라 어떤 포지션을 맡겨도 이를 훌륭히 소화할 수 있는 선수를 칭하는 말이다. 일인다역을 요구하는 복잡 다양한 현대사회에 있어 이 같은 멀티플레이어의 역할을 하는 사람은 큰 우대를 받게 마련이다. 그런데 자판기 분야에도 이러한 멀티 플레이어 역할을 하는 자판기가 등장했다. CD자판기에서 각종 베스트신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물을 적용판매 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자판기가 바로 그것. 멀티미디어자판기를 중심으로 신규업체 CMK글로벌이 펼치는 사업 전략을 소개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