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s
- T-Commerce 비즈니스 전략 및 기술, 시그마인사이트컵 2002. 김효근, 문남미
- http://www.redherring.com
- 나시 다디시, 노무라 아스코, 디지털 방송, 커뮤니케이션북스, 2001
- 미디어경영연구소. 2000년 수용자 의식조사. 2000
- 한국과학기술원(1993), 감성디자인 기반기술 개발에 관한 연구
- 전자신문, 통합전자상거래등장, 2001.7.25, p.15
- Li Hairong, 'The influence of scarcity message on Buying Impulse: An Experience Study of TV Home Shopping Programs'. MICHIGAN STATE UNIVERSITY, 1995. Ph d. p2
- T-Commerce 비즈니스 전략 및 기술, 시그마인사이트컵 2002, 김효근, 문남미
- KBS 기술연구소, 2002
- T-Commerce 비즈니스 전략 및 기술, 시그마인사이트컵 2002, 김효근, 문남미
- Kung, L., et al, 'Impact of the digital revolution on the media and communication industry'. Javnost : The Public, 6(3), 1999, p.35
- T-Commerce 비즈니스 전략 및 기술, 시그마인사이트컵 2002. 김효근, 문남미
- 디지털 방송, 니시 다다시, 노무라 아스코, 커뮤니케이션북스, p.80. 2001.4.28
- KOBA 2001 방송실무자를 위한 디지털방송 워크샵, 방송문화진흥회/한국방송기술인연합회, 2001
- 디지털 방송, 니시 다다시, 노무라 아스코, 커뮤니케이션북스, p.83. 2001.4.28
- 2001한국데이터 방송컨퍼런스, 한국데이터 방송협회,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