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s
- 대한가정학회지 v.39 no.10 혜택세분화와 인식도에 관한 인터넷쇼핑몰 이미지 연구 고애란;이선경;진병호;윤서용
- 한국마케팅과학연구 v.2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에 관한 연구 고은주;황승희
- 한국의류학회지 v.25 no.7 인터넷 패션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 · 불만족 영향요인 김미숙;김소영
- 유통연구 v.4 no.2 인터넷 의류상품 구매자의 유형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구매동기를 중심으로 김선숙;이은영
- 한국의류학회지 v.26 no.7 온라인 및 카탈로므 통신판매 의류 이용 현황 및 치수선택에 대한 연구 김선희;최혜선
- 신라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인터넷 쇼핑의 의류구매시 정보탐색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지원
-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인터넷을 통한 패션상품 구매행동의 탐색적 연구 김현정
- 소비자 학회지, 2001년 추계학술대회발표논문집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경로에서 소비자 구매행동에 관한 비교연구 박철
- 마케팅관리연구 v.7 no.1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품질 측정요인에 관한 연구 신종학
- 소비자학연구 v.12 no.4 쇼핑몰 유형별 인터넷 쇼핑에 대한 소비자만족 모델 -20.30 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유현정;김기옥
- 마케팅연구 v.17 no.1 e-SERVQUAL: 인터넷서비스품질의 소비자 평가 측정도구 이문규
- 한국의류학회지 v.26 no.8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점포속성비교 이영주;박경애;허순임
- 2003년 5월 사이버쇼핑몰 통계조사 결과
- 한국의류학회지 v.25 no.1 인터넷 의류구매자의 의류쇼핑행동,태도 및 특성 하오선;신혜선
- 한국의류학회지 v.26 no.7 인터넷쇼핑과 패션에 대한 관심 및 성별이 인터넷 의류구매의도 및 선택기준에 미치는 영향 황진숙;김윤규
- 한국의류학회지 v.26 no.2 쇼핑동기와 서비스품질지각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패션점포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홍금희
- Communication of the ACM v.43 no.11 On Risk, Convenience, and Internet Shopping Behavior Bhatnagar,A.;Mirsra,S.;Rao,H.R. https://doi.org/10.1145/353360.353371
-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v.13 no.1 Consumer Evaluation of New Technology-Based Self-Service Options: An Investigation of Alternative Models of Service Quality Dabhokar,P.A https://doi.org/10.1016/0167-8116(95)00027-5
- Direct Marketing v.59 no.6 Internet Shoppers: Is There a Sufer Gender Gap? Fram,E.H.;Grady,D.B
-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v.41 Evaluating the Potential of Interactive Media through a New Lens: Search versus Experience Goods Klein,L.R. https://doi.org/10.1016/S0148-2963(97)00062-3
- Journal of Service Research v.2 no.4 Technology Readiness Index(TRI): A Multiple-Item Scale to Measure Readiness to Embrace New Technologies Parasuraman,A. https://doi.org/10.1177/109467050024001
- Techno-Ready Marketing: How and Why Your Customers Adopt Technology Parasuraman,A.;Colby,C.L.
- Journal of Retailing v.77 An Online Prepurchase Intentions Model: The Role of Intention tn Search shim,S.;Eastlick,M.A.;Lotz,S.L.;Warrington,P. https://doi.org/10.1016/S0022-4359(01)00051-3
- Proceedings of the 2002 fall Joint Conference of the Korean Fiber Society, The Korean Society Clothing & Textiles, and the Korean society of Dyers and Finishers Multi-Channel Fashion Consumers:A Market Segmentation scheme Based on Search-Purchase Channel Choice Strategies Shim,S.
- Journal of Travel Research v.37 Profiling People Searching for and Purchasing Travel Products on the World Wide Web Weber,K.;Roehl,W.S. https://doi.org/10.1177/004728759903700311
- A Conceptual Framework for Understanding e-Service Quality: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and Managerial Practice Zeithaml,V.A.;Parasuraman,A.;Malholtr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