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는 컴퓨터

  • 안영무 (한성대학교 의류패션산업전공)
  • 발행 : 2002.06.30

초록

키워드

참고문헌

  1. 김성복 (2002) 사이보그 패션의 역사. 문화적 고찰. 한성대학교 사회과학논집, 15(2), 69-90
  2. 안영무 (2002) "디지털시대의 의류신소재". 학문사, 서을, pp209-220
  3. 조길수. 김주영. 김화연. 이명은. 이선 (2000) 디지털 의복. 섬유기술과 산업, 4(1/2), 148-157
  4. Cho G., Barfield W. and Baird K. (1998) Wearable computers. FiberTechnology and Industry, 2(4), 490-508
  5. http://edgannatias.coni/papers/chi96
  6. http://halfkeyboard.com
  7. http://Ics.www.media.mit.edu/projects/wearables
  8. http://Idp.mirror.or.kr/HOWTO/Wearable-HOWTO.html#toc2
  9. http://wearables.blu.org/
  10. http://wearables.cs.bris.ac.uk/
  11. http://wearables.gatech.edu/
  12. http://www.cebit.de/
  13. http://www.computer.org/multimedia/homepage/clothes.html
  14. http://www.cs.uoregon.edu/tesearch/wearables/
  15. http://www.media.mit.edu/wearables/
  16. http://www.media.mit.edu/~rehmi/fabric
  17. http://www.research.philips.com/presssmedia/feleases/990802.html
  18. http://www.terms.co.kr/wearablecomputer.html
  19. http://www.wearcam.org/personaltechnologies
  20. http://www.wearcom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