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Contents (디지털콘텐츠)
- Issue 10 Serial No. 65
- /
- Pages.74-77
- /
- 1998
- /
- 1599-0036(pISSN)
IP브랜드 네이밍과 카피라이팅을 잘해야 성공
Abstract
브랜드 네이밍의 중요성이 점점 부각되는 지금, 체계적인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 큰 광고효과를 보길 원하는 IP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21세기 마케팅 경쟁환경은 시장이 아니라 소비자의 머리속을 꿰뚫어 봐야한다. IP브랜드네임을 통해 PC통신 소비자의 머리속에 떠오르는 연상은 바로 그 IP상품의 브랜드 이미지로 직결되며, 그 이미지에 따라 IP상품의 성공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이번호에는 IP네이밍 브랜드와 카피라이팅 방법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