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knowledgement
본 과제(결과물)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의 재원으로 지원을 받아 수행된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육성사업(LINC 3.0)의 연구결과입니다.
References
- 한국교육신문.(2024). 디지털 시대, 읽지 못하는 아이들,https://www.hangyo.com/news/article.html?no=98072
- 문화체육관광부. "2021년 국민독서실태 조사결과" 보도 자료, 14 Jan. 2022.
- 이지혜, "AI 메커니즘 기반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제23권, 제3호, pp.443-453, 2022.
- 박하나, "이미지 생성 인공지능(AI) 달리(DALL.E)의 활용 사례 연구", 조형미디어학, 제26권, 제1호, pp.102-110,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