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oting game Based on Line Trace Method

Line Trace를 이용한 슈팅게임 제작

  • Ju, Hui-je (Dept. of Aeronautical Software Engineering, Kyungwoon University) ;
  • Choi, Woong-sik (Dept. of Aeronautical Software Engineering, Kyungwoon University) ;
  • Park, Joon-ho (Dept. of Aeronautical Software Engineering, Kyungwoon University)
  • 주휘재 (경운대학교 항공소프트웨어공학과) ;
  • 최웅식 (경운대학교 항공소프트웨어공학과) ;
  • 박준호 (경운대학교 항공소프트웨어공학과)
  • Published : 2021.07.14

Abstract

본 논문에서 제안하는 슈팅게임 제자작 방법은 게임엔진으로 언리얼 엔진 4(Unreal Engine 4)를 사용하고 있다. 기존의 언리얼 엔진 기반의 게임은 총알에 데미지 판정 기법을 사용하지만, 슈팅게임 제작에서 중요한 요소인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서 Line Trace 기술을 활용하는 기법을 제안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