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IPE Conference (전력전자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20.08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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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ges.3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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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
Capacitance Design Method of Active Power Decoupling Circuit Considering DC-link Voltage Ripple of On-board Charger
전기자동차용 탑재형 충전기의 DC-link 전압 리플을 고려한 능동 전력 디커플링 회로의 커패시턴스 저감 기법
- Noh, Tae-Won (Department of Electrical and Computer Engineering, Sungkyunkwan University) ;
- Koo, Geun Wan (Department of Electrical and Computer Engineering, Sungkyunkwan University) ;
- Lee, Byoung Kuk (Department of Electrical and Computer Engineering, Sungkyunkwan University)
- Published : 2020.08.18
Abstract
본 논문은 전기자동차용 탑재형 충전기에 사용되는 능동 전력 디커플링 회로의 커패시턴스 저감 기법을 제안한다. 탑재형 충전기의 허용 DC-link 전압 리플과 커패시턴스 사이의 관계를 분석하고, 허용 리플 크기에 따른 최적 커패시턴스의 크기를 도출한다. 제안하는 설계 기법은 시뮬레이션 및 실험 결과를 기반으로 검증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