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ethod for Quest Creation & Automatic Balancing on MMORPG

MMORPG의 Quest 생성과 게임 내 자동 밸런싱을 위한 기법

  • 김철 (전북대학교 영상 공학과) ;
  • 정지상 ((주) 나로샤) ;
  • 이남재 ((주) 다이스넷 엔터테인먼트) ;
  • 곽훈성 ((주) 다이스넷 엔터테인먼트)
  • Published : 2006.11.10

Abstract

게임의 제작에서 최근 중요성이 부각 되고 있는 Quest의 대량 생성을 위한 Quest의 기본적인 공통 요소와 제작된 Quest의 게임 내 레벨 벨런싱을 위하여 감안 하여 할 점을 통하여 Quest의 대량 생산 하고 기본적인 밸런싱을 자동으로 맞출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