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lementation of 2.5D Metaverse Game Engine Using Java

자바를 이용한 2.5D 메타버스 게임 엔진 구현

  • Han Senng-Hoon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Hallym University) ;
  • Kim Eun-Ju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Hallym University)
  • 한승훈 (한림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 김은주 (한림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Published : 2006.06.01

Abstract

자바의 특징 중 코드 재사용성을 강조하여 게임 엔진에서의 코드 재사용과 확장성을 고려한 비행기 전투 게임인 메타버스 게임 엔진을 개발한다. 현재 PC 게임 개발은 C/C++과 DirectX를 사용한 게임 개발을 주로 하고 있다. 제한된 개발 언어의 사용은 게임 엔진 제작에 있어 게임엔진의 다양화를 억제하는 요소가 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