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n Information Science Society Conference (한국정보과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06.06b
- /
- Pages.85-87
- /
- 2006
- /
- 1598-5164(pISSN)
Implementation of 2.5D Metaverse Game Engine Using Java
자바를 이용한 2.5D 메타버스 게임 엔진 구현
- Han Senng-Hoon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Hallym University) ;
- Kim Eun-Ju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Hallym University)
- Published : 2006.06.01
Abstract
자바의 특징 중 코드 재사용성을 강조하여 게임 엔진에서의 코드 재사용과 확장성을 고려한 비행기 전투 게임인 메타버스 게임 엔진을 개발한다. 현재 PC 게임 개발은 C/C++과 DirectX를 사용한 게임 개발을 주로 하고 있다. 제한된 개발 언어의 사용은 게임 엔진 제작에 있어 게임엔진의 다양화를 억제하는 요소가 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