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n Society for Information Management Conference (한국정보관리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05.08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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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ges.269-2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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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Orientation on Professor's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in D University Library
대학도서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지향성이 교수의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D대학 도서관을 중심으로-
- Oh, Dong-Gun (Dept. of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Keymung University) ;
- Roh, Mi-Ja (Dongyang University)
- Published : 2005.08.26
Abstract
이 연구는 대학의 핵심기관인 도서관을 이용하는 주요 고객중 D대학 전체교수를 대상으로 대학도서관의 서비스품질과 무료이용지각, 고객지향성등의 선행요인이 교수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과 이용자만족도가 재이용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실증적으로 분석하였다.
Keywords